올리브영 온라인몰, 장마 마케팅 ‘눈길’

'비오는 날 쿠폰', 200여개 품목에 적용

본문내용

[서울=뉴스핌] 박효주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장마 시즌 마케팅을 펼친다.

올리브영은 지난 1일부터 온라인몰에서 비오는 날도 역시, 올리브영!’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10% 쿠폰 증정 등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비오는 날 장바구니 쿠폰이라는 이름으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며 양산 우산 우의’, ‘방향 탈취 제습’, ‘헤어가전’, ‘헬스 운동용품’, ‘일반건강식품12개 카테고리에 걸쳐 200여개 상품에 적용된다.

또한 이 쿠폰을 사용해 온라인몰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스탬프도 발급된다. 스탬프 3개를 모두 모아 응모하면 각각 5명씩을 추첨해 다이슨 슈퍼소닉 핑크위닉스 제습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중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해도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매장에서 세 번 물건을 구매한 뒤 온라인몰을 통해 응모하면 2명을 추첨해 트롬 스타일러, 5명을 추첨해 위닉스 제습기를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장마철을 맞아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또 다른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실제로 마케팅 기간 동안 할인 쿠폰 적용 상품의 매출은 평소보다 15% 가량 늘어난 것으로 중간 집계됐다고 밝혔다.

 한편 올리브영은 오는 831일까지 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썸네일 이미지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hj0308@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핌 영상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