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산업

해커스잡, 하반기 채용 대비 무료특강

기사등록 : 2018-07-24 15:39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공기업과 대기업은 물론 언론사까지”

[서울=뉴스핌] 장유성 기자 = 2018 하반기 공기업, 대기업, 언론사 공채 시즌이 다가오면서 취업 준비생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각자 준비하고 있는 기업의 자기소개서, 인적성검사, 면접 등을 대비하기 위한 학습에 한창인 것.

 

 

 이번 릴레이 특강은 27일과 30일 ‘언론사 취업특강’과 ‘공기업&대기업 취업특강’으로 나뉘어 진행되는데 해커스잡 취업 전문가인 윤종혁, 김태형 강사가 맡는다.

 27일에는 해커스 취업 아카데미에서 ‘언론사 취업특강’이 진행된다. 언론사 취업 준비의 경우, ‘언론고시’라고 불릴 정도로 까다롭고 어려워 전문가의 전략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이에 취업강의 1위 해커스잡이 하반기 공기업, 대기업, 언론사 채용을 대비할 수 있는 ‘취업 릴레이 무료특강’을 개최해 취업 준비생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잡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대학생이 선정한 취업강의 1위에 오른 퀄리티 높은 강의를 통해 취업 성공을 돕고 있기 때문이다.

 1부에서는 김태형 강사가 KBS, MBC, SBS, jtbc, 중앙일보 등 주요 언론사 취업동향 TREND 분석을 통해 언론사 취업 프로세스를 설명하고, 최신 언론사 취업 동향 및 이에 대한 대응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윤종혁 강사가 언론사 필기시험 대비방법을 공개한다. 언론사 종합 교양과 논술, 작문 준비법은 물론, 각 전형별 특징과 핵심포인트까지 짚어준다.

 30일에는 ‘공기업&대기업 취업특강’이 진행된다. 1부에서는 윤종혁 강사가 인천국제공항공사, 한국전력공사, 국민건강보험, 코레일 등 공기업 채용을 대비할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2018 공기업 합동채용과 블라인드 채용 전략은 물론, 공기업 NCS 필기시험 합격 전략과 본인에게 맞는 공기업 타겟팅까지 제시한다. 윤종혁 강사는 공공기관 채용 박람회에 3년 연속 공식 초빙된 공기업 전문가로, 접근법부터 다른 전문가의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김태형 강사가 대기업 취업을 위한 전형별 필수 팁을 설명한다. 삼성, CJ, 현대, LG등 국내 주요 대기업의 실제 합격 자소서 문항 답변을 분석하고, 기업 성격에 따른 합격전략을 소개한다. 또한, 인사 담당자의 의도를 설명하며 인사 담당자가 뽑는 합격생의 특징은 무엇인지 알려주고, 기업별 인적성 필기시험 전략까지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해커스잡 사이트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쉽게 배우는 시사상식&인문학 학원 강의 수강권(선착순) ▲대기업 적성검사 온라인 모의고사 인강 수강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해커스잡 관계자는 “지난 6월 같은 주제로 진행됐던 릴레이 특강이 성황리에 종료되어, 성원에 힘입어 7월에도 공기업/대기업/언론사 취업 특강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지난 특강에 많은 참석자가 몰렸던 것처럼 이번 특강 역시 많은 취업 준비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니, 빠른 신청은 필수”라고 전했다. 

ysj@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