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아이투자

에스에스알 上! 후속주 오늘 사둬야 8월 큰 돈 번다!

기사등록 : 2018-08-06 10:36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로보뉴스 = “7년째 주식을 하지만 항상 잘 나가는 테마주, 상한가종목으로 언제쯤 수익 볼 수 있을까…
생각했었죠. 그런데 이곳은 정말… 신세계였어요.. 급등 할 테마주를 미리미리 추천해 주셔서 덕분에 3일 무료체험 기간 동안 2천만씩이나 벌었습니다.”

▶에스에스알上! [지식정보보안株]오늘 사둬야 내일부터 큰돈 번다!▶▶(무료체험 신청)

“제가 로봇지능클럽에 들어와서 매매한지 오늘로 꼭 2개월째 접어들었어요.
지난달 핵심주라고 보내준 종목만 매매했을 뿐인데 이슈되는 테마주로
3000만원이 1억을 넘겼고, 상한가 연속으로 추천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매매타이밍을 아주 정확하게 알려주니 따라 하기만 해도 매일 수익이 나서 정말
신기하기도 하고 여튼 대단한 실력인건 확실합니다!“ (김수민, 로봇지능클럽회원)

평범한 직장인인 김경민(41세)씨는 직장을 다니면서 월급을 모아 재테크를 해보고 싶은
마음에 주식투자를 시작하게 되었다. 로봇지능클럽 무료체험 서비스로 이제는 일하면서도
손쉽고 편안한 문자로 목돈을 모으고 있어 매우 만족해하고 있다.

⇒ 8월 실적, 新테마주 저가매수기회! 개별종목장세 본격화 예고
⇒ 최근 수익률 달성종목!

〈 휴네시온 上→토필드 上→제일제강 上→ 뉴프라이드 上→ 나노스 上→ 샘표 上→ 솔고바이오 上→ 디딤上→ 아이텍반도체 3연 上→ 마니커 上→ 보광산업上→ 엘비세미콘 上→ 와이제이엠게임즈上→ 이스타코上→ 엘비세미콘上→ 보락上→ 에코마이스터 上→ 쎄노텍 上→ 에스트래픽上→ 윈팩上→ 이화공영 上→ 텔콘 上→ 필룩스 → 동성제약 → 파미셀 → 에이치엘비생명과학 上 수익달성!〉

▶신풍제지 상한가! 외국인 종이목재株 매수! 대장주 받기! ⇒ 여기클릭!

1)미공개 양질의 투자정보로 선정한 〈전략핵심주〉미리 매수
2)시장을 이기는 실적 급등주 공략
3)목표수익률과 보유 기간 등에 대한 분명한 원칙

로봇지능클럽은 5년 연속 문자추천 1위업체로 수년간 쌓인 고급 정보와 재료주를 공략하는
〈전략핵심주〉를 선정하여 지난 상반기에만 7,664% 누적수익률을 기록하며 꾸준히 큰 수익을 쌓아가고 있다.

여의도 증권가에서도 이미 수익률 폭발 제조기라고 불리고 있는 로봇지능클럽은 2018년 8월, 손실이 큰 투자자들을 위한 전략핵심주 8호를 공개한다고 한다.
현재까지도 수익은커녕 엉켜있는 실타래 같이 어려운 주식투자를 하고 있는 투자자라면
바닥에서 포착하는 급등주의 화려한 수익률에 동참할 필요가 있겠다.

▶반등장, 하반기 최대 유망주 선정! 놓치면 절대 손해! ⇒ 여기클릭!

[오늘의 관심주]
삼륭물산(014970) 에스에스알(275630) 코리아에프티(123410) 유에스티(263770) 아남전자(008700)



이 기사는 뉴스핌과 아이투자(www.itooza.com)의 AI뉴스 작성 알고리즘인 뉴스봇(NewsBot)이 실시간으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