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문화

뮤지컬 '오!캐롤', 오늘 개막…웰컴메시지+드링크 선사하는 '스페셜 위크' 진행

기사등록 : 2018-08-16 09:2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24일까지 스페셜 위크 이벤트로 관객 맞이
10월21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

[서울=뉴스핌] 황수정 기자 = 올에이지 히트팝 뮤지컬 '오!캐롤'이 16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서울=뉴스핌] 이윤청 기자 = 뮤지컬 '오!캐롤!' 배우진이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노보텔앰배서더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8.08.09 deepblue@newspim.com

뮤지컬 '오!캐롤'은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팝을 배경으로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러브스토리를 담은 작품. 2016년 국내 초연부터 힐링 뮤지컬이라고 입소문을 타며 누적관객 10만 명 돌파, 인터파크 관람 평점 9.4점을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공연에서는 새로운 도전으로 화제가 된 원조 국민MC 주병진과 브라운관, 무대를 종횡무진하는 디바 박해미를 필두로 지난 공연 흥행을 이끌어낸 서범석, 김선경, 정상윤, 서경수와 극에 새로움을 불어넣을 성기윤, 윤영석, 이혜경, 박영수, 정원영, 박한근, 김태오, 조환지, 최우리, 스테파니, 허혜진, 최지이, 아미, 이하린 등이 합류했다.

이번 공연은 앙코르 공연에 이은 세 번째 공연으로, 더욱 즐거운 힐링 뮤지컬로 관객들과 만나기 위해 무대 세트를 화려하게 보강하고 닐 세다카의 새로운 넘버를 추가했다. 특히 무대 위에서 연주하며 리조트 쇼의 묘미를 살려주는 오케스트라의 편성에 관악기가 추가되면서 더 풍성한 라이브 연주로 쇼뮤지컬의 풍미를 한껏 살리며 한층 흥겨운 무대를 선사한다.

또 개막일인 16일부터 파라다이스 리조트로 휴양 온 것 같은 느낌을 한껏 전할 '컴백 스페셜 위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개막일부터 24일까지 10회차 동안 진행되는 '스페셜 위크 이벤트'는 '오!캐롤'의 귀환을 기다리며 개막 주 공연을 예매한 유료 관객 전원에게 웰컴 메시지와 웰컴 드링크를 증정한다. 월켐 메시지는 파라다이스 리조트에서 손님으로 방문한 관객들에게 환영 인사를 전달한다는 콘셉트로, 배우들이 직접 작성한 메시지가 삽입된 포토카드를 웰컴 드링크와 함께 제공한다.

이날 개막한 뮤지컬 '오!캐롤'은 오는 10월21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hsj1211@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