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산업

NHN고도, 온라인 쇼핑몰 개설 지원 ‘웰컴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기사등록 : 2018-08-16 11:25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스마트스토어, SNS 판매자 대상 ‘고도몰5 pro’ 무료 혜택

[서울=뉴스핌]장유성 기자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가 브랜드를 알리고 충성 고객을 확보하는 확장 단계에서 필요한 것이 바로 독자적인 온라인 자체 쇼핑몰 구축이다. 소호몰 계정 증가 추세 속 스마트스토어와 인스타그램 판매자들의 독자적인 쇼핑몰 개설이 주축을 이루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기업 NHN고도(대표 최인호, 이하 고도몰)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SNS마켓의 기존 판매자를 대상으로 자체 온라인 쇼핑몰 개설을 지원하는 ‘웰컴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고도몰은 ‘웰컴패키지’ 프로모션 신청자 선착순 100명에게 프리미엄 ‘고도몰5 pro’ 맞춤형 솔루션을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전자결제, 간편결제 PG사 가입비 전액 지원 등 사이트 개설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비즈니스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혜택들을 제공한다.

이번 ‘웰컴패키지’는 쇼핑몰 기능확장을 위한 튜닝센터와 플러스샵을 비롯한 고도몰 솔루션 기능에 더해, 무료 디자인 스킨과 상세페이지 제작 패키지 할인이 지원된다. 쇼핑몰 제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체를 위한 1:1맞춤형 쇼핑몰 제작 컨설팅 ‘해드림’ 서비스 할인도 보태진다. 가입 후 우수 판매업체 5곳을 선정해 외부 마케팅 광고 비용 지원이라는 별도 추가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온라인 판매 시 정산이 바로 진행되지 않아 거래처 결제에 부담이 될 수 있는 자금 순환 문제를 감안해 신속한 자금정산 처리가 될 수 있도록 특별 지원이 추가된다.

자사 쇼핑몰의 강점을 내세워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며 확장 전략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도 제공된다. 오픈마켓에 별도 접속 없이 상품등록, 주문수집, 배송정보 일괄 관리되는 채널 연동기능이 있다. 이와 함께 유입 경로, 관심 분야, 방문 횟수 등 상세 데이터를 확인해 방문자들의 행동이나 조건에 따라 세일즈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도 있다. 이를 통해 판매자는 소비자에 직접적인 마케팅과 다양한 고객 정책을 펼 수 있다.

자체 쇼핑몰을 이용하는 소비자 입장에서도 제품에 대한 신뢰감과 더불어 교환과 환불 처리가 원활하고 다양한 포인트 적립과 이벤트 혜택 등을 직접적으로 받기에 고객 만족도가 높다.

NHN고도 최인호 대표는 “대형 오픈마켓과 유통사의 공세 속에서 경쟁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로 온라인 시장 성장에 한 몫을 톡톡히 하고 있는 개별 사업체들의 성장을 돕고자 한다”고 밝히며 “고도몰의 개인 쇼핑몰 맞춤형 솔루션 기능 지원을 통해 판매자들이 적극적인 고객유치와 판매 증진을 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ysj@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