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부동산

동양건설산업, 경기 남양주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 10월 분양

기사등록 : 2018-08-28 10:55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 '파라곤 타워'와 상업시설 '파라곤 스퀘어' 구성
분양가의 최대 80%까지 잔금대출 가능..전매제한도 없어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동양건설산업이 경기도 남양주 별내신도시에 프리미엄 복합단지를 공급한다.

28일 동양건설산업에 따르면 이번에 공급하는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는 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인 '파라곤 타워'와 상업시설인 '파라곤 스퀘어'로 구성된다. 오피스용 주거시설도 포함됐다.

남양주 별내신도시 용암천 수변공원과 바로 연결되는 별내 7-1∼7-4블록에 위치하며 지하3층~지상 최고 21층까지 3개동으로 지어진다.

특히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약 5만940㎡규모의 판매시설과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지상 3층부터 21층까지는 섹션오피스 801실과 오피스용 주거 304실로 구성된다.

파라곤 스퀘어는 국내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엄마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맘(Kids&Mom)을 콘셉트로 한 대규모 복합몰로 꾸며진다. 이곳에는 키즈 관련 시설을 비롯한 문화, 외식 및 보육시설과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 투시도 [사진=동양건설산업]

지식산업센터인 파라곤 타워는 소형 모듈형으로 설계돼 사용자에 따른 다양한 규모의 업무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또 휴게공간, 회의룸, 휘트니스센터(샤워실), 보육시설 및 옥상정원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이 들어선다.

특히 별내지구는 수도권 정비계획법상 성장관리지역으로 구분돼 과밀억제권역에서 파라곤 타워로 이주할 경우 감면조건 해당기업에 대해선 취득세와 재산세을 감면받을 수 있다. 또 4년간 100%, 이후 2년간은 50%의 법인세 감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분양가의 최대 80%까지 잔금대출이 가능하며 전매제한이 없다.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가 들어서는 별내지구는 경기 남부를 중심으로 판교, 동탄 등에 이어 경기동북부 균형발전의 중심으로 각광받고 있는 지역이다.

현재 운행중인 경춘선 별내역은 오는 2023년 개통예정인 지하철 8호선과 교차한다. 오는 2020년 12월에는 4호선 별내북부역이 개통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오는 10월 초 분양을 준비 중인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는 풍부한 개발호재와 배후수요를 갖춘 별내지구의 랜드마크 복합단지로 지어질 것"이라며 "특히 다양한 임차인 수요를 충족할 수 있어 투자자들로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aza@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