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사회

“이제는 면접이다” 해커스 영어특기자 면접합격반 수강신청 중

기사등록 : 2018-09-13 15:22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장유성 기자 = 대학입시 시즌을 맞아, 최근 각광 받는 수시전형인 ‘영어특기자 전형(어학특기자 전형)’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많다. 이러한 가운데 연세대, 이화여대, 경희대, 서강대 등 서울 상위권 대학교 합격생을 대거 배출한 해커스어학원의 ‘영어특기자 합격반’이 수험생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로, 해커스어학원 ‘영어특기자 합격반’ 중 ‘인터뷰반’을 수강하고 서강대학교에 합격한 한 수강생은 “짧은 기간 동안 확실하게 기본부터 다져줄 수 있는 학원”이라며 해커스어학원을 추천했다. 해커스어학원은 실제와 비슷한 환경에서의 모의면접을 반복적으로 진행하는데, 이러한 풍부한 경험을 통해 순간적으로 대처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었다는 것이다.

그는 “실제 면접보다 압박감이 있는 모의면접 덕분에 실제 면접에서는 떨지 않고 편하게 답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수강생의 답변을 짚어주는 것은 물론이고, 면접장에 입장할 때부터 퇴장할 때까지, 자세와 버릇 등 세세한 부분까지 모두 교정해주어 도움이 됐다”고 설명했다.

각 대학의 논술 문제를 구술로 답변하며 연습한 것이 큰 도움이 됐다는 것이 이 수강생의 설명이다. 논술 문제를 구술로 풀어봄으로써 문제에 접근하는 방법을 체득할 수 있었다는 것. 나아가 대학에 입학한 후에도 소논문을 쓰고, 발표를 할 때 이를 활용하며 좋은 성적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 수강생은 해커스어학원 영어특기자 전형 전문가인 Erica Cheong 강사에 대해서도 “Erica Cheong 강사는 항상 철저하게 준비한 후 수업에 임한다”며, “어떠한 질문에도 바로 답변해주고, 모의 면접이 끝나면 다른 학생들은 어떻게 대답했는지 알려주며 다양한 관점에서 문제를 바라보게 해줬다”며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Erica Cheong 강사는 영어특기자 전형으로 고려대 국제학부를 졸업한 전문가로, 해커스어학원 영어특기자 합격반에서 1:1 직첨삭을 제공하며 수강생 개개인을 위한 합격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처럼, 실제 수강생들의 후기를 통해 검증 받은 해커스어학원 영어특기자 합격반은 현재 전형일정에 맞추어 에세이반과 인터뷰반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 자소서반 수강신청은 성황리에 마감되었으며, 에세이반과 인터뷰반 역시 많은 수강생이 몰리고 있다는 것이 해커스어학원 측의 설명이다.

에세이반은 적중이 예상되는 주제에 맞추어 에세이를 직접 써보고, Erica Cheong 강사의 1:1 첨삭까지 받을 수 있는 과정이다. 대학별 기출문제로 연습하며 실전을 대비할 수 있고, 단순한 조언이 아니라 논지 파악과 시간관리, 핵심 작성 요령까지 제시하는 심화첨삭으로 실력을 키울 수 있다. 나아가 대학 진학 후 논문 및 에세이 작성 시 응용 가능한 전략도 확인할 수 있다.

인터뷰반은 모의 시뮬레이션으로 진행되어 영어면접과 한국어면접, 그리고 심층 면접까지 모두 대비할 수 있는 과정이다. 1:1 밀착 코칭을 통해 의견 전달력 및 아이디어 구성 전략, 표현력 트레이닝 등을 배우며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는 Erica Cheong 강사의 1:1 밀착 입시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1:1 합격 컨설팅’도 신청할 수 있다. 다년간의 진학 컨설팅 노하우와 풍부한 실제 합격 사례를 바탕으로 가장 유리한 지원 전략을 제시하며, 교과와 비교과를 분석해 지원 가능한 대학 및 전공을 확인해준다. 해커스어학원은 대학입시 시즌을 맞아 현재 컨설팅 비용을 50% 지원하고 있으며, 해당 컨설팅을 통해 학생부종합전형까지 대비할 수 있다.

 

ysj@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