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17년만에 완전체로 예능출연하는 GOD, 데뷔 20주년 소감은?

본문내용

[서울=뉴스핌] 한지웅 영상기자 = 11일 오후 서울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열린 JTBC 새 예능 '같이걸을까' 제작발표회에서 GOD가 데뷔 20주년 소감에 대해 말했다.

 "내년 1월이 데뷔 20주년이다. 20주년에 대한 소감이 궁금하다"는 질문에 대표로 대답한 데니안은 "우리 멤버들은 20년보다 더 오랜 시간을 알고 지내왔다. 20주년 앨범을 내고 공연을 하면 얼마나 벅찰지 기대가 된다. 앞으로도 멤버들과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이고, 아직도 GOD의 노래를 듣고 불러주는 분들에 대해 감사하다"고 대답했다.

 이어서 데뷔 20주년 앨범에 대한 질문에 김태우는 "순탄하게 앨범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멤버들이 모두 참여도가 높다. 20주년이라는 무게감도 있고, 그 동안 사회 전반적인 이슈들을 다루는 가사를 써왔기 때문에 부담감이 컸다. 하지만 재미있게 작업했고 곧 좋은 앨범으로 찾아뵐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대답했다.

 GOD가 17년만에 완전체로 출연하는 JTBC 새 예능 '같이걸을까'는 GOD 멤버들이 함께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는 내용을 담은 예능으로, 11일 밤 11시 처음으로 방송된다.

 

hjw1014@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핌 영상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