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광고

[급등종목▲] 컨버즈 29.80% 수익실현 완료, 지분가치 3배 상승.. 왜?

기사등록 : 2018-10-24 10:13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컨버즈, 신약개발업체 투자유치 성공?’

10월22일 증권방송 꿀스탁에서는 산업용지 생산 전문업체인 ‘컨버즈’로 29.80%의 수익률을 올렸다. 최근 주가가 근 1년중 최저치로 떨어진 가운데 여전히 하락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코스닥 -1.13%, 코스피 –1.15%(23일 오전 9시32분 기준)로 장초반 1%가량 하락을 보여주고 있다. 이 가운데 급등주 수익실현이 가능했던 이유를 증권방송 꿀스탁을 방문해서 물어보기로 했다.

 


▶급등할 종목 따로있다? 적중률 95%

< 22일 월요일 수익실현 종목 >
컨버즈 29.80% 수익실현 완료

블록체인 기술개발업체 29.97%
▶‘블록체인 기술개발업체’ 확인하러 가기!

증권방송 꿀스탁 종목발굴팀장은 “컨버즈는 이전 ‘KGP’로써 신약개발업체에 약 30억원대 투자유치 성공 소식이 들려왔다. 치료제 라이선스를 앞두고 지분가치가 3배나 상승하면서 주가에 지대한 영향을 줬다. 지난 3월 150억원으로 평가받았으나 현재 기업 가치는 약 460억원으로 평가받고 있다.”
▶‘소식’의 실체, 더 자세히 확인하러 가기!

이어서 “이번 종목을 처음 매수할 때, 바닥 저점매수로 안전성을 높혔다. 차트 자리도 좋았고 오를 수 있는 종목으로써 급등을 기대할 수 있었다. 전일 종가매수 후 높은 고점에서 매도한 케이스로 29.80%라는 수익률을 달성할 수 있었던 이유는 꿀스탁에서 자체 개발한 시스템의 힘이 컸다. 적중률이 약 95%이기 때문에 급등주를 뽑아낼 확률이 더 높아졌기 때문이다.”라고 언급했다.

 


▶주식방송 체험하러 가기

한편 증권방송 꿀스탁에서는 각기 다른 성향을 가진 약 30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꿀스탁은 회원들의 스타일을 파악하여 최적의 성향을 가진 전문가를 배치하고 있다. 이번 방식처럼 올라갈 이유가 있는 종목을 바닥권에서 매수하여 급등매도를 하는 방식은 투자자들에게 ‘마음의 평화’와 ‘즐겁게 매매하게 되었다’는 회원들의 평을 얻고 있다.

[관심종목]
#서전기전, #케이엠제약, #좋은사람들, #신원, #포스코엠텍

[본 글은 투자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홍보용 기사는 뉴스핌과 무관합니다.]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