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산업

대원미디어, '팝퍼블·애니메이트 카페'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기사등록 : 2018-10-25 16:05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문화 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팝퍼블' x '애니메이트 카페' 프로젝트를 통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콜라보레이션 카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서 대원미디어가 운영하고 있는 도심 속에 체험형 복합문화공간인 '팝콘D스퀘어'의 콘텐츠가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테마로 운영중인 콜라보레이션 카페는 지난 20일 '팝콘D스퀘어'에 오픈 했으며, 주말간 많은 팬들이 방문하여 대기줄이 생기기도 하는 등 인기리에 운영되고 있다. 현재 콜라보레이션 카페에서는 '바쿠고 카츠키의 니트로 폭발 오렌지주스', '미도리야 이즈쿠의 원포올 드링크' 등의 한정 음료와 함께 관련된 MD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11월 18일까지 한정된 기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의 메인 콘텐츠 중에 하나인 '애니메이트 카페'는 콜라보레이션 전문 카페이며, 지난해 대원미디어가 용산 아이파크몰 6층에 직영 매장으로 오픈해 키덜트들의 성지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애니메이션·게임 전문 매장인 '애니메이트'와 함께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본 프로모션은 용산 아이파크몰 내에 있는 대원미디어의 다양한 직영 매장과 연계해 진행되고 있다. '애니메이트' MD샵 매장에서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기획전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찌방쿠지' 매장에서는 관련 프라이즈 상품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닌텐도 매장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의 발매일인 10월 25일에 맞춰 게임 체험전이 진행되고 있다. 풍성한 볼거리로 가득한 이번 행사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관련한 국내 최고의 프로모션이라는 기대감과 함께 많은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2016년 4월 자막판으로 애니원과 애니박스, 챔프를 통해 한·일 동시 방영 되어 국내에 첫 선을 보였으며, 같은 해 8월 더빙판으로 국내에서 방영된 바 있다. 인기에 힘입어 2017년에 2기, 이어서 올해에는 3기를 국내에서 인기리에 방영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전체 줄거리로는 세계 총 인구의 80%가 특이체질로 초인사회가 된 시대적 배경에서 선천적 특별한 힘인 '개성'을 두고 벌어지는 '히어로'와 '빌런'의 대결 구도를 그리고 있으며, 누구나 동경하고 선망의 대상인 '히어로'를 꿈꾸는 주인공 '미도리야 이즈쿠'의 성장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한편, 대원미디어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10월 25일부터 31일까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관련된 코스튬을 착용하고 매장을 찾는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단행본 1권(랜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sup825@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