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방송·연예

[영상]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 등 금주 개봉 영화 4편

기사등록 : 2018-11-14 11:1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장주연 기자 = 이번 주 개봉하는 네 편의 영화를 소개한다.

먼저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신동사2)’가 14일 베일을 벗는다.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해리포터’ 시리즈 스핀오프 버전인 ‘신비한 동물사전’(2016) 후속편. 어둠의 마법사 그린델왈드의 야욕을 막기 위해 알버스 덤블도어가 제자 뉴트 스캐맨더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뉴트가 승낙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원작자 조앤 K 롤링이 각본을 맡았고 전편에 이어 데이비드 예이츠 감독이 연출했다. 할리우드 배우 에디 레드메인, 캐서린 워터스턴, 주드로, 조니뎁, 에즈라 밀러 등이 출연하는 가운데 한국 배우 수현이 내기니로 등장한다. 내기니는 어둠의 마법사 볼드모트가 키우는 뱀이자 그를 죽이기 위해 파괴해야 하는 호크룩스 중 하나로 영화에서 큰 비중을 차지한다.

같은 날 ‘출국’도 공개된다. ‘출국’은 1986년 분단의 도시 베를린 실화를 바탕으로 서로 다른 목표를 좇는 이들 속 가족을 되찾기 위한 한 남자의 사투를 그린 이야기를 담았다. 경제학자 오길남 박사의 에세이 ‘잃어버린 딸들, 오 혜원 규원!’이 원작이다.

이범수가 타이틀롤 오영민 역을 맡았고 연우진, 박혁권, 박주미 등 연기파 배우들이 가세했다. 이범수의 부성애 연기, 폴란드 로케이션으로 담아낸 비주얼, 몰입감 넘치는 첩보 드라마 등이 관전 포인트다. 노규엽 감독의 첫 상업 영화 데뷔작이다.

‘해피투게더’는 하루 뒤인 15일 개봉한다. ‘해피투게더’는 인생 연주를 꿈꾸는 캔디 아빠와 그의 유일한 팬이자 사랑스러운 아들, 그리고 생계형 밤무대 색소폰 연주자가 눈부신 무대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렸다.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색소폰이란 음악 소재와 가족 영화를 접목했다는 점에서 신선함을 더하는 작품이다. 박성웅을 비롯해 송새벽, 최로운, 한상혁(빅스 혁) 등이 출연했고 ‘트릭’(2016) 김정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날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도 베일을 벗는다.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첫 번째 영화다. 다큐멘터리 형태로 300여 일간의 대장정, 19개 도시, 40회 공연, 55만 관객이란 기록을 남긴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2017 BTS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Ⅲ 더 윙스 투어(2017 BTS LIVE TRILOGY EPOSODE III THE WINGS TOUR)’를 가장 가까이에서 담아냈다.

방탄소년단의 월드 투어 무대 외에도 백 스테이지의 비하인드 스토리, 멤버들의 인터뷰 등이 담겼다. 유튜브 ‘번 더 스테이지’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장면도 추가됐다. 할리우드 대작인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이어 실시간 예매율 2위에 오르는가 하면 사전 예매량만 벌써 14만7945명(14일 오전 10시30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을 넘어서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jjy333jjy@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