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방송·연예

우리들의 겨울 놀이터, 웰리힐리 스노우파크 정상훈과 함께 “눈놀이는 웰~팍~”

기사등록 : 2018-11-23 15:32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높아진 접근성·최상급 설질로 오는 24일 낮 1시 전격 개장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웰리힐리파크가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코믹 연기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정상훈을 웰리힐리 스노우파크 18/19 시즌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웰리힐리파크의 시즌 광고는 ‘우리들의 겨울 놀이터, 눈놀이는 웰팍’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되었으며, 중독성 있는 CM송과 누구나 한 번 보면 따라 할 수 있는 반복 댄스가 압권이다. 광고 촬영에 함께한 스태프들이 촬영 내내 멜로디를 흥얼거렸다는 후문이다.

뮤지컬 무대에서도 탄탄한 실력을 인정 받고 있는 정상훈은 이번 광고 촬영에서 농익은 표정 연기와 화려한 댄스 실력으로 자신의 끼를 십분 발휘했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 스틸 컷에서도 눈놀이에 신이 난 정상훈 특유의 코믹한 표정이 여실히 드러난다.

웰리힐리파크 관계자는 “정상훈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연기자이자 뮤지컬 배우”라며, “초보자부터 상급자,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를 위한 웰리힐리파크의 즐겁고 편안한 이미지와 정상훈의 쾌활하면서도 진솔한 이미지가 잘 맞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그는 “이번 광고 영상은 키치한 컨셉의 CM송과 댄스로 중독성 있게 다가갈 것”이라며, “특히 정상훈의 코믹하고 익살스러운 표정과 댄스는 올 겨울을 보다 유쾌하고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국내 최상급 설질과 최대 익스트림 코스를 갖춘 웰리힐리 스노우파크는 오는 24일 일부 슬로프를 개방하고 18/19 겨울 시즌에 전격 돌입한다. 상급자 슬로프는 물론 스키∙보드 마니아들이 열광하는 슈퍼파이프, 펀파크, 모굴 코스 등도 정설 작업 후 순차적으로 개방할 예정이다.

제2영동고속도로(광주-원주)와 KTX 경강선(둔내역) 개통으로 서울에서의 이동 시간이 1시간대로 단축됨에 따라, 수도권 스키장에서 누리지 못했던 최상의 설질을 보다 편리하게 만끽할 수 있다.

웰리힐리 스노우파크는 스키나 보드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부터 익스트림을 즐기는 상급자까지 모두가 즐거운 ‘겨울 놀이터’를 지향한다. 슈퍼파이프 등 상급자 코스는 물론, 초급자를 위한 펀파크 코스와 광폭 슬로프를 운영하는 이유다.

또한 범퍼카, 회전목마, 미니바이킹, 볼링장, 놀이방 등 스키∙보드에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들과 가족 이용객들을 위한 실내 시설도 매년 재정비하고 있다. 국내 주요 백화점에 진출한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스노우무무와 피자 전문점은 물론, 리베라 호텔 식음팀이 운영하는 식음업장에서 겨울 시즌 특별 메뉴도 즐길 수 있다.

한편, 겨울 시즌 동안 셔틀버스는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서울, 경기, 지방 등의 노선을 새벽, 오전, 오후 및 심야로 세분화하여 증편 운영한다.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시즌 내내 다양하게 진행된다. 24일 오픈 당일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ohzin@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