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방송·연예

라미화장품 박혜린 대표 블랙 프라이데이 주간 맞아 이벤트 진행

기사등록 : 2018-11-23 17:25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라미화장품 박혜린 대표는 SNS에서 인기가 높은 품목만을 선정하여 고객에서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 번 블랙 프라이데이 주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품목은 마귀할멈 붕대비비크림, 붕대선크림, 빗자루 헤어에멀젼, 빗자루 헤어오일, 빨강앰플, 빨강크림 등 총 6개의 품목으로 구성되어 균일가가 진행된다고 한다.

박혜린 라미화장품 대표는 블랙 프라이데이 주간을 맞이하면서 곳곳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하며 전자기기, 식품, 의류, 화장품 등 다양한 영역에서 그야말로 할인 이벤트 전쟁 중이며 라미화장품 또한 이 번 블랙 프라이데이 주간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했다고 한다. 그 중에서도 SNS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마귀할멈 브랜드의 인기 품목을 4,900원 균일가에 판매 한다고 발표 하였다.

이벤트 품목인 마귀할멈 빨강앰플은 10대 ~ 20대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는 인기 뷰티템으로 빨강앰플은 튤립 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외부 자극 등에 의해 피부에 쌓이게 되는 스트레스를 해소해 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준다. 또한, 병풀 추출물과 비피다 발효 용해물이 피부 진정 및 수렴 작용을 도와 매끄러운 피부결과 화사한 피부 톤을 만들어 준다.

마귀할멈 빗자루 헤어에멀젼과 헤어오일은 겨울철 푸석해진 머릿결을 윤기 있게 가꿔주는 헤어 제품으로 재미있는 제품명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라미화장품 박혜린 대표는 마귀할멈의 빗자루에서 영감을 얻어 머릿결이 빗자루 같은 사람들이 마귀할멈의 명약을 통해 윤기 있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재탄생하기를 희망하는 마음으로 제품의 이름을 정하게 되었다고 이야기 하며 또한, 마귀할멈의 유니크하고 고유한 브랜드 명칭에 걸 맞는 독특하면서도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필수 뷰티템만을 엄선하여 추가로 선보일 것을 약속 하였다.

마귀할멈 브랜드 제품의 이 번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행사는 11월 23일부터 11월 30일까지 7일 동안만 진행되며, 마귀할멈 공식 쇼핑몰인 위치몰과 라미화장품 공식 쇼핑몰인 라미몰에서 판매된다.

 

 

ohzin@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