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영상

[영상] 고개 끄덕여지는 멋과 맛…세계적 브랜드 명성 입증한 괌 리조트 어디?

기사등록 : 2018-12-01 00:3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괌 호텔 체험기 ④ 힐튼 괌 리조트

[편집자주] 괌은 일년내내 따뜻한 날씨를 자랑해 국내 여행객들 중 겨울 여행지로 괌을 선택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올 겨울도 예견된 한파로 괌을 찾는 관광객들이 적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천혜의 자연으로 관광보다 휴양이 여행의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괌에서 호텔 선택은 가장 신중해야하는 부분 중 하나다. 뉴스핌이 직접 괌을 방문해 찾은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호텔 니코 괌, PIC 괌, 힐튼 괌 리조트까지 호텔 4곳을 소개한다.

[괌=뉴스핌] 송유미 기자 = 글로벌 스탠다드의 시설과 휴식 모두 놓치고 싶지 않다면 힐튼 괌 리조트에 가자.

힐튼은 세계적인 명문 호텔 브랜드로 아메리칸 스타일의 리조트인 힐튼 괌 리조트는 어떤 고객이 찾든 만족할 리조트다. 객실은 3개의 각기 다른 콘셉트의 건물들로 나뉘어져 있어 여행 타입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며 현지인에게도 인기 있는 레스토랑과 바, 테니스장, 피트니스 센터 등의 운동시설은 괌 최고의 부대시설이라고 자랑할만 하다. 글로벌 브랜드인 만큼 손쉽게 힐튼 앱 내에서 예약 및 체크인도 간편하다.

총 646개의 객실이 3개의 각기 다른 콘셉트의 건물에 분포돼 있다. 캐주얼한 느낌의 ‘메인 타워’와 모던한 느낌의 ‘프리미어 타워’, 호텔 속의 호텔인 ‘더 타시’다.

괌 최초의 리조트로 1972년에 세워져 노후됐을 것이란 생각과 달리 여러 번의 리모델링을 거쳐 브랜드 명성에 맞는 시설을 갖췄다. 로비는 11월 중순에 완공했으며 메인 타워는 2014년 7월 전 객실 리모델링을 진행한 바 있다.

특히 프리미엄 호텔 ‘더 타시’는 작년 7월 리모델링을 마친 후 이국적인 외관으로 숙박객이 훨씬 늘었다. 95개 객실만을 갖추고 있어 집중적으로 관리되고 있으며 더 타시에 투숙하는 고객들만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는 조식서비스와 함께 티타임, 칵테일까지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힐튼 괌 더 타시 1층에 위치한 스파 아유아람에서는 전문 테라피스트들이 여느 동남아 마사지 서비스 못지 않은 기술로 피로를 풀어준다.

타시 투숙객의 최대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앞에 마주한 비치를 개인 공간처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객실 수가 적어 붐비지 않아 조용하고 느긋하게 휴가를 즐기고픈 여행객들에 인기가 좋다.

그 옆에 위치한 리조파 워터파크는 열대 정원 속의 자쿠지, 워터 슬라이드, 인피니티 풀 등 다양한 종류의 풀을 갖춰 가족 여행객들도 놓치지 않았다.

힐튼 괌 리조트는 괌 최고의 맛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전통음식부터 전세계 요리를 만끽할 수 있는 레스토랑까지 6종류의 레스토랑과 바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피셔맨즈 코브 씨푸드 레스토랑'은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레스토랑이다. 매주 수요일 뷔페에서는 맥주와 아이스티가 무제한 제공으로 인기가 높다.

 yoomis@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