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광고

1800%↑차기대선 강력후보 반기문 테마주! 上한가 작렬 12월 대형 사고칠 최강 승부주! (선착순 10명)

기사등록 : 2018-12-06 12:5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 반드시 지금 종목명 확인하시고, 물량부터 챙겨 놓으시길 바랍니다.

▶출마선언하면 바로 1위 등극 유력 세계1위 유엔 지도자경력!
▶차기대선 강력한 후보, 반기문 정치재개 신호탄 가능성!

금일 전 유엔사무총장 반기문 평화기념관 개관(1보) - 외교부 및 각국 주한대사등 참여
반기문 전유엔총장 UN 글로벌 리더십 특강예정! 정치재개 메세지 주목! 

이 종목(****) 반기문 친동생 반기호 사업총괄 부회장 재직 중!
주가급등 재료가 겹겹이 쌓여 폭발 직전을 암시하는 에너지가 넘치고 있고, 재료가 연쇄 폭발한다면 빠른 시일 내 장대양봉이 터진 후 수직 상승해 한두 달은 강력한 급등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이미 눈치 빠른 외국인이 수개월동안 무려 5,000만주라는 어마어마한 물량을 쓸어담고 있어 자칫 현 구간마저 뺏길까봐 조마조마한 상황입니다.

[ 기업분석 ]
수년간 적자였던 기업이 M&A와 구조조정을 통해 진출한 신사업에 성공했고, 글로벌 20개국에 수출할 정도로 호황을 맞으며 적자에서 200억대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주목할 것은 3분기 사상초유의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하면서 성장속도와 수익성 측면에서 상당하고, 게다가 주당순자산(청산가치)이 현 주가보다 2배 이상 높은데, 눈치 빠른 외인들이 서둘러 매물을 거둬들이고 있다.

지금 당장 아니면, 매수할 짬도 없이 시초가부터 상한가가 터진 후! 몇 주간 폭등의 가속이 지속될만한 종목입니다.

★ 그토록 지속적으로 강력추천했던 STC 조차 능가할 조짐이 보이니 무슨 일이 있어도 반드시 잡아내길 바랍니다.

◆ 시세폭발 암시 大폭등 임박, 12월은 이 종목에 승부를 걸어라 → [ 확인하기 ]

“ 지금 당장이라도 기술수출 재료가 시장 전면에 알려지면, 수직폭발한 STC의 기록마저 갈아치울만한 대시세가 터질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 ( VVIP 전문가 / 누적 회원수 5,412명 )

◈ 반드시 터질 오늘의 추천주 무료공개 ▶ 지금 확인하기 ◀

2018년 변동성 심한 시장과 상관없이 추천하면 연일 상한가를 기록하며 수백% 수익을 올리는 투자자들이 쏟아지자 인공지능으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 선착순 10명 마감! 신청 폭주로 조기마감 됨을 양해 바랍니다. ※

[오늘의 관심주]
삼성전자 이월드 한창 남선알미늄 삼본정밀전자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