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방송·연예

'일진 논란' 광희 매니저 유시종, 퇴사 결정…"직접 만나 사과하겠다"

기사등록 : 2018-12-28 08:4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장주연 기자 = 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 방송인 광희(황광희)의 매니저 유시종 씨가 학창시절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며 퇴사를 결정했다.

광희 소속사 본부이엔티 측은 27일 유씨가 사직서를 제출한 사실을 알리며 “회사와 충분히 협의한 결과 퇴사를 결정하게 됐다. 본인에 의하면 어린 시절 모습을 이제라도 깊이 반성하며 마음의 상처를 입은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깊이 사과하는 마음”이라고 밝혔다.  

이어 “(유시종은) 본인의 입장 때문에 또 다른 상처가 된 분들께 너무 죄송하며 광희와 많은 분께 더 큰 피해를 드리기 전에 퇴사를 결정했다. 앞으로 이번 일을 계기로 지난 시간을 반성하며 더욱 성숙하고 열심히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황광희(왼쪽)와 매니저 유시종 [사진=MBC]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광희의 매니저 유씨가 학창시절 일진이었다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왔다. 게시자는 학창시절 유씨로부터 괴롭힘을 당했으며, 지난 22일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 등장한 그의 모습에 분노를 느꼈다고 털어놨다. 

논란이 일자 본부이엔티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부인했다. 그러나 26일 유씨에 대한 추가 폭로 글이 등장하면서 여론은 다시 들끓었다.

이와 관련, 본부이엔티 측은 “회사에서는 빠르게 대처해 사태를 해결하고자 유시종에게 확인했다. 유시종도 너무나 당황한 나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답변했다. 회사에서 신중하고 정확히 파악하지 못하고 입장을 밝혀 더 혼란스러운 상황을 만들게 됐다”고 사과했다.  

유씨의 입장도 전달했다. 소속사 측은 “기회가 된다면 본인에게 상처를 입은 분들을 직접 만나 사과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다만 본인이 유명 연예인도 아니고 평범한 사회인이다 보니 언론에 직접 나서서 사과하는 것 또한 이상할 것 같아 회사에서 입장을 대신 전해주길 희망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유시종의 입장을 충분히 공감하고 회사도 많은 분께 깊이 사과드린다. 앞으로 어떤 일이라도 신중하고 정확하게 임할 것이며 본부이엔티와 유시종이 진심으로 반성하는 모습을 너그러운 모습으로 지켜봐 주시고 좋은 기회를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jjy333jjy@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