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믿고 떠나는 여행박사' 새 슬로건 발표

여행박사 대표 캐릭터 ‘여박이2’ 공개… 홍보마케팅으로 적극 활용

본문내용

[서울=뉴스핌] 김유정 여행전문기자 = 종합여행사 여행박사(대표 황주영) ‘믿고 떠나는 여행박사로 슬로건을 변경하고캐릭터인 '여박이 시즌2'를 공개했다.

여행박사는 창립 19주년을 맞이하여 '믿고 떠나는 여행박사'라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2019년 새해를 시작한다여행박사의 고객에게 차별화된 만족감을 주기 위해서는 믿음이 가장 중요하다는 뜻을 반영하여신뢰받는 회사로 성장하고자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

2000년 창업한 여행박사는 올해 19주년을 맞이한 종합여행사로 창업 초기 99000원 일본여행도쿄 올빼미여행 등 히트 상품을 내놓으며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 왔다현재는 일본 외에도 유럽미주동남아중국 등 전 세계 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2018 NHN엔터테인먼트에 인수되어 더욱 탄탄한 조직력을 바탕으로종합여행사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썸네일 이미지
[사진=여행박사]

슬로건과 함께 공개되는 여행박사의 캐릭터 ‘여박이 시즌2’는 여행박사를 보다 친근하게 소개하기 위해 제작한 대표 캐릭터다강아지를 모티브로 제작되어 ‘여행하는 여박이’, ‘쇼핑하는 여박이’, ‘온천하는 여박이’ 등 다양한 콘셉트로 마련됐다여박이 캐릭터는 여행박사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홍보마케팅용으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여행박사 황주영 대표는 "이번에 공개한 새로운 슬로건은 고객들에게 좋은 여행을 만드는 여행사라는 믿음을 심어주고 싶은 마음에서 결정하게 되었다" “고객들이 믿고 떠날 수 있는 여행사로 여행박사를 떠올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ouz@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핌 영상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