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방송·연예

[종합] 'GOT7의 레알타이', 진짜 갓세븐의 인간적인 매력 뽐낼 여행기

기사등록 : 2019-01-07 17:23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XtvN '갓세븐의 레알타이-신과 함께' 제작발표회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갓세븐(GOT7)의 매력이 리얼리티를 통해 공개된다.

XtvN 이원형 PD는 7일 서울 영등포구 CGV여의도에서 ‘갓세븐의 레알타이-신과 함께’ 제작발표회를 갖고 “2019년 신년 운세 같은 프로그램이다. 태국 전설을 바탕으로 스토리를 만드는데, 시청자들에게도 이 운세가 전달되는 기분 좋은 프로그램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갓세븐의 레알타이' 제작발표회 [사진=XtvN]

이번 예능은 대운폭발과 설레는 2019년을 꿈꾸며 태국 행운의 7신(神)을 찾아 떠난 갓세븐의 소원성취 고군분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 PD는 “다른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갓세븐의 진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했다. 아이돌 갓세븐이 아니라 인간 갓세븐의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했다”고 프로그램 기획 의도를 소개했다.

뱀뱀은 “태국 여행을 다룬 프로그램은 많지만, 내가 태국 사람인데 태국에 대해 잘 아는 사람과 가면 다르지 않나. 이 방송 통해 태국 문화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는 바람을 피력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갓세븐 멤버 모두가 여행을 간 것은 아니다. 7명의 멤버 중 뱀뱀, 마크, 영재, 진영 4명이 함께 여행을 가게 됐다. 마크는 “스케줄 문제도 있었다. 그리고 7명이 가면 지금까지 한 리얼리티랑 같아서 다른 그림을 위해 4명만 간 것도 있다. 상상하지 못한 조합이다 보니 새로운 게 나올 수 있었다”고 말했다.

영재는 “이렇게까지 험난할 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다.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았고, 이렇게까지 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했던 것들이 많았다. 다 같이 더 재미를 느낄 수 있었던 요소가 많았다. 점점 더 우리의 요소를 더 드러낼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갓세븐의 레알타이' 제작발표회 [사진=XtvN]

마크도 “힘들지만 재미있게 촬영했다. 예능이지만 자유시간도 많이 주셨다. 큰 상황만 주고 리얼리티를 그대로 살려봤다. 본인들의 원래모습이 나올 수 있도록 했다. 아가새를 비롯한 갓세븐의 팬들을 좋아할 요소가 많고, 실제로 갓세븐을 모르는 분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자신했다.

이원형 PD는 지금까지 같이 촬영을 진행하며 멤버들에게 느낀 점에 대해 마크는 ‘투 머치 열정남’, 영재는 ‘불운의 아이콘’, 뱀뱀은 ‘대한 태국인’이라고 설명했다.

이 PD는 “뱀뱀은 대한 태국인이라고 했는데, 아직 20대 초반이라 인생의 절반을 한국에서 지냈다. 그래서 태국에서 큰 어른들만큼은 태국에 대해 잘 모르더라. 그래서 스스로 당황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런 반면 한국의 신조어를 자연스럽게 잘 쓰고, 잠꼬대도 한국어로 하더라. 그런 곳이 재미있었다”고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이어 “진영은 일반적인 예능 프로그램에 제일 적합한 캐릭터였다. 게임을 하면 리드를 해서 뭔가를 해보려하지만 허당끼가 많은 친구”라고 귀띔했다.

'갓세븐의 레알타이' 제작발표회 [사진=XtvN]

이원형 PD와 갓세븐 멤버들은 ‘레알타이’의 시즌제도 노리고 있다. 이원형 PD는 “다음 시즌에 대한 욕심 또한 있다. 고생들을 많이 했다. 다음에는 전 멤버들 다 같이 가면 어떻겠냐는 제안도 줬다”고 밝혔다.

뱀뱀도 “이번엔 내가 가이드 역할을 하다보니 신기한 부분도 있었지만, 설명하는 데 신경을 많이 썼다. 다른 나라에 가서 다른 문화에 대해 배우면 재미있을 것 같다. 안가본 나라에 가보고 싶다”고 시즌2에 대한 욕심을 내비쳤다.

영재는 “다국적이라 할 수 있는 언어가 많다. 일곱 명 모두 모르는 언어를 쓰는 곳에 가면 일곱 명이 합동해서 더 좋은 케미가 나올 수 있을 것 같다”며 함께 하지 못한 멤버들에 대한 우애도 드러냈다.

‘갓세븐의 레알타이’는 오는 16일 밤 8시에 첫 방송된다.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