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라이프·여행

하얏트 전국 5개 호텔서 ‘설 연휴 한정 특가’…최대 30% 할인

기사등록 :2019-01-07 17:27

[서울=뉴스핌] 박준호 기자 =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한 국내 5개의 하얏트 호텔이 ‘설 연휴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설 연휴는 주말을 포함해 5일 동안 이어지는 황금연휴다. 서울, 인천, 제주 등 국내 주요 도시에 입점한 5개의 하얏트 호텔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미리 계획할 수 있도록 설 연휴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설 연휴 한정 특가 프로모션은 선택한 호텔의 객실 및 기본 혜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은 본 프로모션을 통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하얏트 부산, 하얏트 리젠시 제주 호텔을 예약할 경우 당일 객실 가격의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경우 식음료 2만원 이용권을 제공하며, 하얏트 월드 멤버십 회원이라면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한편, 국내 모든 하얏트 호텔은 투숙 고객을 위해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의 겨울 풍경으로 둘러싸인 아이스링크와 실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파크 하얏트 서울은 수준 높은 서비스로 도심 속에서 안락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실내 어린이 수영장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파크 하얏트 부산은 낮에는 아름다운 바다 전망과 저녁에는 화려한 광안대교의 야경을 자랑한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이국적인 풍경을 갖추고 있다.

객실 할인 프로모션은 내달 1일부터 6일까지의 투숙에 대해 적용이 가능하며, 예약 가능 기간은 1월 7일부터 21일까지다. 예약 시 선결제가 필수며 취소, 환불 및 일정 변경이 불가능하므로 이용 약관을 꼼꼼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

하얏트 호텔 '설 연휴 한정 특가'[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

jun@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