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방송·연예

G마켓·옥션 , 겨울용 스포츠 패딩 '3만9900원' 단독 판매

기사등록 : 2019-01-15 09:37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박효주 기자 =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0일까지 ‘국가대표선수 응원 프로모션’을 열고 가성비 높은 스포츠웨어를 최대 49% 할인가에 단독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축구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스타트업 ‘고알레’와 함께 진행하며,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축구 선수들이 만든 스포츠 의류를 특가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이베이코리아와 고알레가 함께 제작한 공동기획상품으로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으로 ‘고알레 윈터 패딩’은 보온성과 활동성을 보장하며 운동 후에 세탁기에 돌리고 건조기를 사용해도 무방하다. 행사 기간 동안 기존가 대비 49% 할인한 3만9900원에 판매한다.

겨울철 이너웨어로 적합한 ‘굿하비 맨투맨 티셔츠’는 11% 할인한 2만2900원에, ‘굿하비 후드 티셔츠’는 10% 할인한 2만4900원에 각각 선보인다.

이외에도 축구스타킹, 헤어밴드, 골키퍼장갑 등 다양한 축구용품을 판매한다. ‘나이키 축구 정강이 보호대’는 1만1800원에, ‘아디다스 축구양말’은 9500원에, ‘아디다스 니트 방한장갑’은 2만6500원에 판매한다. 모든 프로모션 상품은 이베이코리아의 익일&묶음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상품으로, 18시 이전 주문시 당일 배송 출발 예정이다.

고객 참여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먼저, ‘고알레’ 유튜브 영상에서 태극전사들에게 응원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총 5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 ‘고알레 윈터 패딩’을 증정한다.

또한 ‘고알레’ 인스타그램 계정에 현재 아랍에미리트에서 진행 중인 아시안 축구 대회의 예상 최종 성적을 DM으로 보낸 고객 중 결과를 맞춘 총 5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고알레 윈터 패딩’을 제공한다. 각 이벤트 내용은 G마켓과 옥션의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김덕영 G마켓 마트리빙실 매니저는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으로 대한민국이 주목 받고 있는 축구 대회를 응원하기 위해 ‘고알레’와 함께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축구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축구용품을 구입하고,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hj0308@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