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라이프·여행

황금 설 연휴, 호텔에서 쉬고 먹고 즐기자

기사등록 :2019-02-02 11:00

[서울=뉴스핌] 박준호 기자 = 호텔업계가 최장 5일을 쉴 수 있는 설 황금연휴를 겨냥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을 위한 키즈 패키지, 문화생활을 즐기는 패키지,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알뜰살뜰 패키지, 몸과 마음을 치유할 힐링 패키지를 내놓았다.

다가오는 설 완벽한 연휴를 책임질 호텔들의 다양한 패키지를 소개한다.

◆ 온 가족을 위한 패키지

그랜드하얏트 호텔 설날 패키지[사진=그랜드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새해를 맞아 오는 6일까지 ‘2019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패키지로 다양한 겨울철 즐길 거리와 호텔 혜택을 풍성하게 담아 연휴를 알차게 계획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테라스 조식 2인 식사권 △아이스링크 무료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2인 기준, 2시간 이용) △아이스링크 스낵바 핫 초콜릿 2인 이용권 △실내온수풀 및 24시간 체육관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설 연휴를 맞아 전통 민속문화를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제공하는 무료셔틀버스를 이용해 남산골 한옥마을을 방문하면 된다. 남산골 한옥마을 전통가옥에서는 떡 만들기, 활 만들기, 다례체험, 천연염색체험 등 다양한 겨울맞이 전통체험 행사를 14일까지 진행한다.

◆ 문화생활을 담은 패키지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사진=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은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과 △디럭스 룸(1박)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유명 인사들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의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에서 화려하게 준비된다. 특히, 올해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낭만의 나라 ‘프랑스’를 모티프로 꾸며진다.

프랑스 콘셉트에 맞춰 낭만적인 샹송 공연도 예정돼 있다. 10여종의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도 마련된다. 이번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설 연휴인 2월 3일부터 5일까지, 저녁 7시부터 두 시간 동안 열리며, 재즈 공연은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된다.

웨스틴조선호텔 버블리 홀레디어 설 패키지[사진=신세계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3일부터 5일까지 ‘버블리 홀리데이’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기념해 행운과 부를 상징하는 골드 빛 풍선들로 장식한 버블리 와인 살롱 라운지를 조성한다.다채로운 디저트와 와인부터 라이브 재즈 뮤직까지 제공한다.

◆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호텔에서는 설 연휴를 맞아 설날에도 합리적으로 돼지 객실 패키지를 오는 1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 맞춤형이라는 점이다. 최근 가성비와 가심비를 중요시 여기는 소비 트렌드를 감안해 지출이 많은 설 연휴에도 합리적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DIY 패키지로 선보인다.

패키지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혜택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의 객실 1박 △모차르트 하우스 잔 와인 2잔이다. 여기에 휘트니스 클럽과 실내 수영장, 사우나 혜택까지 모두 포함되며 슈페리어 기본 객실을 기준으로 9만원에 제공한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취향에 맞게 필요한 옵션을 선택할 수가 있다. 제공되는 선택 옵션으로는 △엑스트라 베드 50% 할인 △프리미어 라운지 2인 이용권 △가든테라스 조식 뷔페 2인 이용권 △가든테라스 디너 뷔페 2인 이용권 △휘닉스 라운지 바 아메리카노 1+1 이용권 등이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설 인 여의도 패키지[사진=켄싱턴호텔]

◆ 몸과 마음의 힐링 패키지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설 연휴를 앞두고 오는 10일까지 도심 속에서 힐링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설 인 여의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명절에 쌓인 피로를 풀고 한산해진 도심 속에서 여유로움을 즐기며 힐링을 누릴 수 있도록 ‘힐링 아이템’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설 인 여의도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헬로판다 힐링 키트 1세트로 구성됐다. 객실은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로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전용 라운지에서 조식과 함께 애프터눈 티타임, 해피아워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헬로판다 힐링 키트 1세트는 힐링 타임을 경험할 수 있는 5가지 종류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증정된다.

 

jun@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