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광고

◆ 재도약으로 급성장할 수 있는 관련급등주는??

기사등록 : 2019-02-12 13:06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최근 국내 증시는 남북, 수소 등 다른 산업으로 수급이 몰려 눈에 띄지 않는 종목이 있다.

바로 제약 주다. 외인수급이 수천억대로 예상이 되고 있는 이 종목은 천문학적인 개발비를 쏟은 다국적 제약회사도 개발을 못한 치료제를 국내 바이오 기업을 통해 성공이 예상되면서 무시무시한 돌풍을 몰고 올 전망이다.

이런 데이터를 기반으로 오늘(12일) 인공지능 ‘알파아이’가 분석을 통해 ‘제약바이오’ 관련 급등주를 포착했다. 포착한 관련주는 투자전문가들이 각 종목에 대한 투자 타당성을 검토한 후 내일 上 종목에 대해 선착순 10명에게만 공개 하기로 밝혔다.

알파아이의 서비스 원리는 다음과 같이 이루어져 있다. 먼저 테마와 종목들을 분류하고 그 다음 투자전문가들이 각 종목에 대한 투자 타당성을 검토한 후 고객들에게 종목을 추천, 고객들은 그것을 쫓아 수익을 창출하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다.

알파아이는 서울대와 연세대 출신 금융 연구원들과 자체 데이터사이언스들의 합작으로 개발한 "AI System"을 통해 연일 급등 주를 발굴해내며 개인투자자들의 열띤 성원을 얻고 있다.

 

▶▶알파아이 1위 ‘제약바이오’ 上 추천 종목 받아보기◀◀[선착순 10명 종목 공개]

 

최근 연일 적중한 상한가 종목은 #제일바이오 #용평리조트 #대명코퍼레이션 #노루페인트우 #고려시멘트 #국일신동 #엔에스엔 #우수AMS #세원 #디에스티 #아시아종묘 #케이엠제약 #인지컨트롤스 #성창오토텍 #미코 # 제이엔케이히터 #텔루스 #토박스코리아 #삼성출판사 #머큐리 이며 투자자들 사이에서 챙겨가는 수익이 상당하다는 입 소문이 돌기 시작했고 이러한 입 소문을 토대로 신청자들이 구름 때처럼 몰리면서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알파고 만큼이나 지금까지 성공하고 실패했던 데이터들을 수없이 수집하고 연습하고 다시 학습해왔기 때문에 매매의 정확도 역시 인간이 따라올 수 없는 경지에 이르렀다.

알파아이 관계자는 “우리의 목표는 각 이슈에 대해 순발력 있게 대응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성공 투자의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확실한 테마주들을 가려내 완벽에 가까운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며 자신들의 목표와 포부를 밝혔다.

최근 인공지능 알파아이 버전을 업그레이드하면서 성공률이 높아진 만큼, 번개 이벤트로 선착순 10명 무료 종목을 공개하고 있다.

 

▶▶알파아이 추천 종목 받아보기◀◀[선착순 10명 종목 공개]

※ 선착순 10명 마감! 신청 폭주로 조기마감 됨을 양해 바랍니다. ※

 

[관심종목]

#이엑스티 #이엠코리아 #삼화네트웍스 #세종텔레콤 #대영포장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홍보용 기사는 뉴스핌과 무관합니다.]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