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가락시영 재건축 조합 감사패 수상

본문내용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현대건설이 최근 헬리오시티(가락시영 재건축 아파트) 조합으로부터 뛰어난 공사추진능력과 품질을 인정받아 준공 감사패를 받았다.

12일 현대건설에 따르면 이번 감사패 수상은 현대건설이 기한 내 준공 승인을 받아 입주할 수 있게 된 것에 대한 감사를 조합이 표시한 것이다.

현대건설은 헬리오시티 사업을 수행하며 비주간 시공사임에도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로 조합과 업무협조에 나섰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와함께 인허가관청과 협조해 업무를 주관하는 뛰어난 사업운영능력도 선보였다.

썸네일 이미지
지난 1월 31일(木) 서울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헬리오시티 조합사무소에서 감사패를 전달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 김태균 상무, 헬리오시티 주영열 조합장, 현대건설 김경호 부장, 이문희 부장 [사진=현대건설]

김태균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 상무는 "오랜 시간 동안 현대건설을 믿어주시고 도와주신 조합에 오히려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현대건설은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모든 세대의 입주가 마무리될 때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za@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핌 영상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