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광고

◆ 숨은 옥석 포착!! 주식시장에 소문나기 전에 확인하자!!

기사등록 : 2019-02-15 11:16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5세대(5G) 이동통신 상용화를 앞두고 정부가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홀로그램 등 킬러 콘텐츠 육성에 나선다. 국내 통신사들이 차세대 통신 인프라인 5G 네트워크를 앞서 구축하는 것을 발판으로 콘텐츠 분야에서도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창출하기 위한 포석이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올해 디지털콘텐츠산업 육성에 1462억원을 투자하는 계획을 확정했다. 5G 킬러 콘텐츠인 VR, AR, 홀로그램 등에 집중 투자해 산업 경쟁력을 높이는 게 목표다.


‘알파아이’가 분석을 통해 5세대 이동통신 사업관련 급등주를 포착했다. 포착한 관련주는 투자전문가들이 각 종목에 대한 투자 타당성을 검토한 후 내일 上 종목에 대해 선착순 10명에게만 공개 하기로 밝혔다. 

 

▶▶알파아이+투자전문가가 추천하는 종목 받아보기◀◀[선착순 10명 종목 공개]

 

알파아이의 서비스 원리는 다음과 같이 이루어져 있다. 먼저 테마와 종목들을 분류하고 그 다음 투자전문가들이 각 종목에 대한 투자 타당성을 검토한 후 고객들에게 종목을 추천, 고객들은 그것을 쫓아 수익을 창출하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다.

이데일리와 함께하는 인공지능 알파아이가 알파아이 ‘추천 종목 공개서비스’에서 연일 상한가 종목을 포착하여 추천하면서 인공지능 알파아이가 개인투자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알파아이는 서울대와 연세대 출신 금융 연구원들과 자체 데이터사이언스들의 합작으로 개발한 "AI System"을 통해 연일 급등 주를 발굴해내며 개인투자자들의 열띤 성원을 얻고 있다.

인공지능 알파아이는 개인투자자를 위하여 매일 주식의 변동과 추천종목을 제공하고 있다.

 

▶▶5G 이동통신관련 내일 상한가 종목 받아보기◀◀[선착순 10명 종목 공개]

 

인공지능 알파아이 전문가는 “가치 투자를 목적으로 회사를 직접 찾아 다니면서 각 회사의 재무제표와 주력 사업을 분석하고, 또 앞으로 성장성을 분석해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단기. 중장기. 장기적인 종목을 시간을 가지고 철저히 분석하며 투자를 유도한 것이 성공의 비결이다.”라고 말했다.

 

▶▶인공지능 알파아이 전문가 소개◀◀

 

▶▶ 정지용 전문가

2015년 M인베스트먼트 現수석 전문가

2016년 L인베스트먼트 주식고문

2017년 現 K주식경제방송 출연경력

2018~ 대승투자연구소 전문가영업 및 활동

 

▶▶ 김우원 전문가

現 K증권 우수 PB선정

現 G증권 3년 우수사원 선정

現 C누자자문 전문가

現 M 투자자문 수석애널리스트

 

▶▶ 김태훈 전문가

現 J증권 우수 top5 선정

現 I증권 부서장

現 A생명 자산관리장

現 M투자자문 수석애널리스트

 

 

알파아이 관계자는 “우리의 목표는 각 이슈에 대해 순발력 있게 대응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성공 투자의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확실한 테마주들을 가려내 완벽에 가까운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며 자신들의 목표와 포부를 밝혔다.

최근 인공지능 알파아이 버전을 업그레이드하면서 성공률이 높아진 만큼, 번개 이벤트로 선착순 10명 무료 종목을 공개하고 있다.

 

▶▶알파아이 추천 종목 받아보기◀◀[선착순 10명 종목 공개]

※ 선착순 10명 마감! 신청 폭주로 조기마감 됨을 양해 바랍니다. ※

 

최근 연일 적중한 상한가 종목은 #아세아텍 #제일바이오 #용평리조트 #대명코퍼레이션 #노루페인트우 #고려시멘트 #국일신동 #엔에스엔 #우수AMS #세원 #디에스티 #아시아종묘 #케이엠제약 #인지컨트롤스 #성창오토텍 #미코 # 제이엔케이히터 #텔루스 #토박스코리아 #삼성출판사 #머큐리 이며 투자자들 사이에서 챙겨가는 수익이 상당하다는 입 소문이 돌기 시작했고 이러한 입 소문을 토대로 신청자들이 구름 때처럼 몰리면서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관심종목]

#러셀 #영화금속 #한류AI센터 #SKC 솔믹스 #엠아이텍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홍보용 기사는 뉴스핌과 무관합니다.]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