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전국

송탄소방서, 심폐소생술대회 입상 국제대 학생들에 상장 수여

기사등록 :2019-03-15 16:37

[평택=뉴스핌] 이석구 기자 = 경기 송탄소방서(서장 이정식)는 15일 오후 제8회 경기도 일반인 심폐소생술 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국제대학교 경호보안학과 정나라 외 2명(팀명 국제세이프티)에게 경기도지사 상장을 전수했다.

소방서에 따르면 지난 7일 실시된 경기도 일반인 심폐소생술 대회는 생명존중 문화증진과 도민의 응급상황 대응 능력 강화를 위해 실시됐다. 각 관서에서 군인, 대학생, 직장인, 주부 등으로 구성된 22팀이 출전했다.

경기 송탄소방서(서장 이정식)는 15일 오후 제8회 경기도 일반인 심폐소생술 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국제대학교 경호보안학과 정나라 외 2명(팀명 국제세이프티)에게 경기도지사 상장을 전수했다.(사진 앞줄 왼쪽 두번째 이정식 서장)[사진=송탄소방서]

이날 송탄소방서에서는 국제대학교 경호보안학과 학생으로 구성된 ‘국제세이프티’팀이 출전해 퍼포먼스가 있는 심폐소생술을 선보여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정식 서장은 “출전 학생 모두 열심히 준비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이를 계기로 심폐소생술을 더욱 알려 시민들의 응급상황 대응 능력이 향상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sg0025@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