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산업

한국맥널티, 홈카페족을 위한 ‘맥널티 홈카페 선물세트’ 출시

기사등록 :2019-06-13 08:52

[서울=뉴스핌] 이민주 기자 = 커피전문기업 한국맥널티가 홈카페족을 위한 ‘맥널티 홈카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맥널티 홈카페 선물세트’는 슬로우커피 트렌드에 맞춰 집에서 원두를 직접 갈아 핸드드립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직접 커피를 갈아 내려 마심으로써 맥널티커피와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맥널티 홈카페 선물세트. [사진=한국맥널티]

한국맥널티는 ‘커피는 좋은 생두에서 출발한다’는 모토로 커피산지농장 및 다국적 농산물 트레이딩 회사들과의 네트워크 구축으로 양질의 생두소싱력을 갖추고 있어 원두의 퀄리티가 높아 커피를 잘 알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각 산지 원두의 특성을 느낄 수 있다. 분쇄기가 없는 가정을 위해 국내산의 ‘핸드밀’은 안전하고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고 형광물질 없는 핸드드립필터와 원두를 계량할 수 있는 전용 스푼도 들어있다.

맥널티 상품기획담당자 정민수과장은 “홈카페족이 증가함에 따라 신규 소비자 및 커피초보자에게 적합한 선물로 구성했으며, 최고급 원두를 사용한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한국맥널티만의 센스 있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맥널티 홈카페 선물세트는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판매가격은 2만 9900원이다.

 

hankook66@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