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경기남부

경기도, ‘2019 환경산업전’ 참가기업 28일까지 조기모집

기사등록 : 2019-06-16 14:3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대기, 물, 자원순환, 에너지 등의 신기술 전시 예정

[수원=뉴스핌] 이지은 기자 = 경기도가 오는 10월 1일부터 2일까지 2일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9 경기환경산업전(Eco Fair Korea)’에 참가할 기업을 오는 28일까지 ‘조기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조기신청을 완료한 기업들에게는 참가비 20% 할인혜택이 주어질 예정으로, 경기도 내에 소재한 기업들이 조기신청을 할 경우 도내 기업에게 주어지는 10%의 할인혜택을 포함, 총 30%의 참가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019 경기환경산업전 브로셔 이미지 [사진=경기도]

올해로 3회째를 맞는 ‘2019 경기환경산업전(Eco Fair Korea)’은 △환경산업 육성 및 환경기업 경쟁력 강화 △중소 환경기업 지원 및 환경산업 활성화를 통한 고용창출 △해외 바이어 초청 등 우수환경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지원 등을 도모하기 위해 경기도가 주최하는 ‘환경산업 종합전시회’다.

경기환경산업전에는 해외바이어, 환경담당 공무원, 기업구매 실무자들이 한데모이는 ‘교류의 장’으로 대기, 물, 자원순환, 에너지, 환경지식정보감시, 환경안전보전 등 환경산업에 관한 신기술 및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 산업전은 중소기업의 국내 판로개척 및 해외진출 도모를 위해 100명의 바이어가 초청될 예정으로 △공공기관 및 우수 환경기업 초청 1:1 공공구매 상담회 △해외바이어 초청지원 및 수출상담회 △해외 지방공무원 및 해외 바이어와의 교류협력 기회를 제공하는 ‘국제환경산업협력포럼’ △공공기관 및 기업 환경담당자 대상 환경기술인 법정교육 및 각종 환경관련 세미나 △참관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환경관련 각종 체험행사 등 참가기업 지원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마련된다.

기업 참가비는 바닥, 벽체, 상호간판, 조명 등이 제공되는 ‘조립부스’의 경우 80만원(조기신청 시 64만원), 해당 전시 면적만 제공되는 ‘독립부스’는 40만원(조기신청 시 32만원)이다.

참가 희망기업은 ‘2019 경기환경산업전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등 작성한 뒤 사업자등록증, 상담회 초청 희망 바이어리스트 등 양식과 함께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이밖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환경정책과 또는 킨텍스 전시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zeunby@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