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산업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파우치형 라인 확대...신제품 2종 선봬

기사등록 :2019-06-26 10:05

[서울=뉴스핌] 박효주 기자 =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죽 파우치형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파우치형 죽의 신메뉴 확장을 통해, 다양화, 세분화되는 소비자 입맛을 충족시키면서 시장 지배력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비비고 죽 파우치형 신제품은 1~2인분 용량(450g)의 ‘비비고 녹두닭죽’과 ‘비비고 김치낙지죽’으로, 여름철 보양식 및 외식 전문점의 수요를 겨냥한 메뉴다.

‘비비고 녹두닭죽’은 구수한 녹두와 함께 큼직하고 담백한 닭가슴살이 그대로 들어 있어, 바쁜 아침 든든한 식사나 기운 없을 때 속 편히 먹을 수 있는 보양식으로 좋다. ‘비비고 김치낙지죽’은 잘 익은 김치와 콩나물, 쫄깃한 낙지가 매콤한 해물육수의 깊은 맛과 잘 어우러진 메뉴이다. 한 여름 입맛을 살려주는 별미죽이나 음주 다음 날 해장 음식으로 제격이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비비고 죽은 파우치형 6종과 트레이 용기형 6종의 총 12종 메뉴를 갖추게 됐다. 

정영철 CJ제일제당 HMR상온마케팅담당 부장은 “비비고 죽은 기존 편의점/일반슈퍼 경로 중심의 용기형 판매 위주에서 대형마트/체인슈퍼에서의 파우치형 판매 중심으로 시장 판도와 소비 행태 변화를 이끌고 있다”며, “다양한 파우치죽을 추가로 내놓아 비비고 죽이 ‘죽의 일상식화’ 트렌드 선도 및 시장 성장 견인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비고 녹두닭죽과 김치낙지죽은 파우치 그대로 전자레인지 2분 30초 조리 또는 중탕 10분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두 제품 모두 소비자가 기준 3480원이다.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파우치형 신제품.[사진=CJ제일제당]

 

hj0308@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