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산업

CJ제일제당 "수산 HMR 시장 공략 강화"..신제품 3종 추가 출시

기사등록 :2019-08-14 10:24

[서울=뉴스핌] 박효주 기자 = CJ제일제당이 수산 HMR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를 통해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CJ제일제당은 지난 달 수산 HMR 비비고 생선조림 3종을 선보인 데 이어 비비고 생선구이 3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비비고 생선구이는 전자레인지 1분 조리로 간편하게 생선구이를 즐길 수 있는 냉장 수산 HMR 제품이다.  ‘비비고 고소한 고등어구이’, ‘비비고 도톰한 삼치구이’, ‘비비고 쫄깃쫄깃한 가자미구이’ 3종으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은 파우치 냉동 진공 포장방식이 아닌 1인분 용량으로 트레이에 소포장해 전자레인지에 넣어 1분간 조리하면 트레이째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5분 간편조리도 가능하다.

특히 비비고 생선구이는 소비자가 수산물을 신선한 느낌으로 즐길 수 있도록 냉장 제품으로 개발한 점이 특징. 진공 상태에서 질소를 채워 넣는 방식으로 포장해 구이 고유의 품질은 유지하면서도 20일 동안 냉장보관이 가능하도록 했다.

신승훈 CJ제일제당 HMR냉장마케팅담당은 “현재 HMR 시장은 육류 중심으로 형성돼 있고 수산 HMR 시장은 아직 태동기에 있는 상황”이라며,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맛 품질과 편의성 등 특장점을 갖춘 <비비고 생선구이> 등 수산 HMR 제품을 앞세워 HMR 시장을 수산 영역으로까지 확대하며 국내 수산 HMR 시장 성장을 주도적으로 견인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비고 생선구이 3종 제품.[사진=CJ제일제당]

 

hj0308@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