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방송·연예

NS홈쇼핑, 김성은 패션 토크쇼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2’ 28일 첫 방송

기사등록 : 2019-08-26 10:58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매주 수 오후 7시 30분 탤런트 김성은 진행 패션 토크쇼
시즌 첫방송 기념 이벤트…커피 쿠폰‧명품백 추첨 증정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NS홈쇼핑이 패션 특화 프로그램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2’를 오는 28일 첫 방송 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타일 프로포즈’는 NS홈쇼핑이 탤런트 김성은을 내세워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하는 패션 토크쇼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NS홈쇼핑은 탤런트 김성은이 진행하는 패션 토크쇼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2’를 28일 첫 방송한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 관계자는 “김성은의 재치 있는 입담과 패션 센스로 많은 매진 상품을 탄생시켰던 시즌1이 좋은 반응을 얻어 시즌2를 기획했고, 준비기간을 거쳐 시즌2를 고정 편성했다”고 말했다.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2’에서는 올해 FW 패션 상품들을 소개하며 김성은의 스타일링으로 참고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 활용법에 대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2’ 첫 방송에서는 NS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 ‘유리진 티블라우스 5종’을 소개한다.

유리진 티블라우스는 스카프 패턴의 포인트 티셔츠와 미드나잇 퍼플, 브론즈 브라운 등 캐주얼한 무드가 돋보이는 데일리패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첫 방송에서 소개될 두 번째 상품은 ‘페플럼제이의 시그니처 수트 3종’이다. 롱기장의 베스트와 자켓, 팬츠로 구성됐고 각각 아이템을 따로 입을 수도 있고 3가지 동시에 세트 착장 할 수 있는 독특함이 특징이다.

핏감이 좋아 다시 찾게 되는 페플럼제이 수트의 컬러는 블랙, 네이비, 카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페플럼제이의 밴딩팬츠 4종’은 브라운 체크의 포인트 패턴과 와인, 네이비, 블랙 등의 컬러로 구성해 다양한 상의와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2' 론칭 방송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방송 중 NS톡으로 방송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또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구찌 마몽 스몰백을 증정한다.

현준현 NS홈쇼핑 TV패션팀장은 “재치 있는 입담과 센스 넘치는 패션 아이템 코디네이션 등에서 김성은이 보여줄 재미있는 토크쇼 ‘스타일 프로포즈’와 NS홈쇼핑에 선보이는 2019 FW 대표 패션 상품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justice@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