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

[리포트 브리핑]슈프리마아이디, '바이오메트릭스 대표 주자' Not Rated - IBK투자증권

기사등록 :2019-09-11 17:40

[서울=뉴스핌] 로보뉴스 = IBK투자증권에서 11일 슈프리마아이디(317770)에 대해 '바이오메트릭스 대표 주자'라며 신규 리포트를 발행하였고, 투자의견을 'Not Rated'로 제시하였다.


◆ 슈프리마아이디 리포트 주요내용
IBK투자증권에서 슈프리마아이디(317770)에 대해 '지문 등록/인증기기 시장 규모가 상대적으로 작기는 하지만, eID 시스템을 구축하는 국가가 계속 늘어나면서 전체 바이오메트릭스 시장과 함께 고성장이 예상되며 새로운 사업 기회들이 창출되고 있다'라고 분석했다.

또한 IBK투자증권에서 '정부 주도로 eID 시스템 구축에 가장 적극적인 인도 시장(동사 점유율 40%로 1위)의 경우 바이오 정보 등록 대상을 기존 성인에서 내년부터 6세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EU는 전 유럽국가 동일한 Digital Identity를 부여하는 eIDAS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프랑스, 스페인 등의 시스템구축 관련 동사 수혜가 지속될 전망이다. 4Q19부터 국내 대형 보험사들의 바이오 전자서명 도입과 중남미/나이지리아 프로젝트 예정으로 매출 증가가 기대된다'라고 전망했다.

이 기사는 뉴스핌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