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방송·연예

나이 소리 듣기 전, 미리 관리한다! LED 미용 제품

기사등록 :2019-09-12 10:02

NS홈쇼핑·지티지웰니스·교원웰스·자이글 출시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가을로 접어들면서 여름내 폭염과 자외선에 지친 피부에 대한 고민이 시작되고 있다. 이에 더해 2019년 한해도 얼마 남지 않다 보니, 설날 때 부모님과 친척들에게 나이 소리 듣는 건 아닌지 두려워지고 있다.

미용업계에서는 이러한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집에서 직접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발광다이오드(LED) 관련 피부 미용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추석 연휴를 틈타 이때부터 꾸준히 피부를 관리해준다면, 친척들에게 어려졌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 NS홈쇼핑 '제스파로아벨 아쿠아 LED 필링기'

NS홈쇼핑의 '제스파로아벨 아쿠아 LED 필링기'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의 제스파로아벨 아쿠아 LED 필링기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홈 셀프 스킨케어가 가능하도록 만든 필링, 이온, LED 관리까지 가능한 멀티 필링 뷰티 기기이다. 간단한 마사지만으로도 각질을 정리하고 수분을 충전해 피부 상태를 회복시켜준다.

‘제스파로아벨 아쿠아 LED 필링기’의 필링모드에서는 미세진동으로 자극 없이 피부 속 깊숙한 모공 속을 청소해준다. 피부에 남아 있는 각질과 오염 물질이 관리돼 깨끗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

LED 마사지 기능은 640㎚(나노미터) LED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급속 충전 기능과 LED 표시등이 탑재돼 있어 5분 이상 미사용 시 자동 전원 차단돼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지티지웰니스 '오페라 미룩스'

지지티웰니스의 '오페라 미룩스 LED 마스크'. [사진=지지티웰니스]

홈 에스테틱 기기 업체 지티지웰니스의 '오페라 미룩스(Opera Milux)'는 자외선·미세먼지 등 환절기에 목과 피부까지 관리 가능한 LED 제품이다. 목의 경우 노화에 따른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 만큼, 목 관리 LED 마스크를 세트로 구성했다.

오페라 미룩스의 가장 큰 특징은 분사판이 아닌 볼륨 확산렌즈 방식으로, 타사 제품보다 약 30% 이상 빛의 조사량을 높였다. LED 칩 하나하나마다 확산 플레이트를 씌워 더욱 풍성한 빛을 피부에 전달해준다.

LED 마스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출력량, 즉 LED 빛의 양인만큼, 오페라 미룩스는 같은 시간 사용으로 더 풍부한 LED 빛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오페라 미룩스 프리미엄 LED 마스크는 볼륨 LED 기술을 도입해 총 342개의 볼륨 LED를 기반으로 근적외광, 레드광, 블루광 세 가지 모드가 선택할 수 있다. 모드 선택에 따라 탄력 케어, 진정 케어, 복합 케어를 손쉽게 적용할 수 있다. 

◆ 교원웰스 '웰스 LED마스크 750'

교원웰스의 '웰스 LED마스크 750'. [사진=교원웰스]

안마의자 렌탈업체 교원그룹의 건강 가전 브랜드 교원웰스(Wells)는 '웰스 LED마스크 750'을 출시했다.

'웰스 LED마스크 750'은 얼굴부터 목까지 감싸는 유선형 디자인으로, 한 개의 기기로 이마부터 턱, 목까지 한번 에 관리해 편리하다. 특히 눈부심을 방지하고 안구를 보호하고자 눈 주위는 무독성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 아이가드 디자인을 적용했다.

'웰스 LED마스크 750'은 기존 제품보다에 따라 피부 결 개선부터 탄력, 재생, 미백, 주름 관리 및 문제성 피부 고민까지 맞춤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패스트 토털 케어의 경우, 3개 파장 750개의 LED가 동시에 발광해 빠른 시간 내 전체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파장 영역 또한 블루파장 405㎚(나노미터)부터 근적외선 850㎚까지 넓어 표피부터 피하 층까지 고르게 피부 세포를 활성화하고 피부 재생을 촉진해 준다.

◆ 자이글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

자이글의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 [사진=자이글]

원적외선 전기 그릴 업체 자이글은 최근 자체 뷰티 브랜드 ‘ZWC’를 론칭하고 세계 최초로 얼굴은 물론 전신 바디케어까지 가능한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를 시장에 선보였다.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는 얼굴뿐만 아니라 목, 두피, 복부, 다리, 손 등 원하는 부위를 언제든지 아름답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돔 형태로 제작했다.

사용법도 간편한데, 부위별 자동관리 10개 모드를 구성해 누구나 편리하게 홈 뷰티를 즐길 수 있다. 좀 더 세심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활성 △진정 △복합 △오토 △토탈 △웨이브 등 6가지 특화된 전문가 관리 매뉴얼 모드를 통해 원하는 형태의 관리도 할 수 있다.

ZWC 페이스&바디마스크는 기기 한 대로 신체 모든 부위를 관리하는 것과 동시에 고농도 산소와 특수 광원 렌즈를 통한 풍부한 LED로 이중 관리한다.

고농도 산소가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으면 풍부한 LED가 특수 망원렌즈를 통해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한다.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