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전국

순창군 '순창찍GO! 선물받GO!' 이벤트 6월 진행

기사등록 :2020-05-22 13:55

[순창=뉴스핌] 이백수 기자 = 전북 순창군이 6월 한달간 관광지를 방문한 사진을 찍으면 순창의 특산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순창 찍GO! 선물 받G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순창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50명에 한해 진행되는 것으로, 군이 요구하는 총 5가지 미션 중 3가지 이상을 수행한 사진을 순창군 문화관광과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순창군청 전경[사진=뉴스핌 DB] 2020.05.22 lbs0964@newspim.com

군은 순창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특별한 미션을 부여하고 목표를 이룬 관광객에게는 순창의 특산품이 담긴 선물꾸러미를 전달해 관광객 유치와 특산품 홍보라는 두 가지 효과를 노리고 있다.

5가지 미션 중 필수미션은 2가지로 △강천산 병풍폭포 앞에서 인증샷 △순창 채계산 출렁다리 인증샷이다. 선택미션은 △장군목유원지 인증샷 △향가유원지 인증샷 △1만원 이상 이용 영수증 인증샷 등 3가지다.

미션을 수행한 관광객에게는 순창장류세트 및 순창발효드립커피팩과 함께 한 장의 카드로 전라북도 관광지 자유이용시설을 무료로 여행할 수 있는 전북투어패스카드가 제공된다.

참여대상은 순창을 방문하는 외부 관광객으로 군내 거주자 및 순창에 주소를 둔 자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

lbs0964@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