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증권·금융

스와니코코 '펩타이드 아이크림', 롯데홈쇼핑 단독 론칭

기사등록 :2020-07-10 14:04

[서울=뉴스핌] 김준희 기자 = 천연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swanicoco)가 '펩타이드 아이크림'을 TV홈쇼핑에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방송은 오는 11일 오후 3시 10분부터 75분동안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겟잇뷰티 뷰라벨에서 '주름개선도 24.38%'를 입증하며 1위를 차지하여 화제가 된 상품이다. 8가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눈가 피부 탄력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도 저자극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수상한 바 있다.

 이날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펩타이드 아이크림 20ml*9개 세트'를 구매하면 사은품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사은품은 아이크림 단지형 30ml, 시카 크림 마스크팩 5매, FGF 앰플, 아이크림 무료 체험분 등이다. 판매 가격은 정가(452,500원) 대비 82% 할인된 7만 9900원 이다.

이날 홈쇼핑 방송에는 뷰티 인플루언서이자 홈쇼핑 완판계의 주역인 방송인 정가은씨가 출연한다. 정 씨는 아이크림 시연 및 본인만의 눈가 주름 관리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여린 눈가에 바르는 제품인 만큼,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통해 안전한 저자극 기능성 아이크림을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10년간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최대 구성으로 보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자료=스와니코코 제공]

zunii@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