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전국

'생활 속 거리두기' 여행 가능한 남이섬…언택트 관광지 급부상

기사등록 :2020-09-16 17:20

넓은 대지와 서울 1시간 거리 장점…방역체계 강화 '안심 관광'
반려견과 함께 하는 '투개더파크' 인기
매주 토요일 별자리 체험 등 '별밤 로맨틱 BBQ' 운영

[가평=뉴스핌] 이경환 기자 = 넓은 대지로 한적하고 여유로운 숲 길 사이 대자연을 만날 수 있는 남이섬이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여행이 가능해 각광 받고 있다.

서울에서 1시간 이내로 도착할 수 있어 가족과 연인이 함께 찾기 좋은 대표 언택트 관광지로 급부상 하고 있다.

남이섬 가을 풍경.[사진=남이섬] 2020.09.16 lkh@newspim.com

남이섬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철저한 열화상카메라 체온 측정과 곳곳에 손 소독제를 비치하는 등 방역체계를 강화해 '안심관광'을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다.

무엇보다 남이섬은 시원하고 상쾌한 바람과 아름다운 자연, 다채로운 볼거리와 먹거리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 잔디밭을 뛰놀 수 있도록 반려견 전용 호텔 객실과 동반입장이 가능한 아늑한 레스토랑 '고목', 반려견이 맘껏 뛰놀 수 있는 '투개더파크' 등을 이용할 수 있어 1500만 반려인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남이섬은 이같은 추세에 맞게 올 가을 반려견 특별주간을 열어 집안에 있던 반려견들과 함께 복잡한 도시를 떠나 한적한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무게 제한을 대폭 완화할 예정이다.

반려견 마라톤대회 개최 및 반려견 힐링 여행패키지 등이 준비중에 있어 반려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남이섬 '투개더 파크'.[사진=남이섬] 2020.09.16 lkh@newspim.com

남이섬은 올 가을 신비로운 물안개와 오색단풍을 오롯이 만끽하고 사진에 담아 추억을 나눌 수 있도록 사진과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 9월 이후 방문한 남이섬 여행의 추억을 사진과 영상을 응모하면 푸짐한 선물을 보내주는 '사진·UCC 공모전 '시(詩)각'이 다음달 1일부터 11월22일까지 열린다.

전에는 없었던 푸짐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특전으로 최우수상 6점을 포함해 총 70점을 우수작품으로 선정해 시상하며, 나미나라공화국 국민여권(남이섬 평생 무료입장)을 비롯해 호텔정관루 숙박권, 남이섬 레스토랑 이용권 등이 수여된다.

또 남이섬 호텔정관루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후 6~8시 '별밤 로맨틱 BBQ'가 선착순 사전예약을 통해 접수된 10팀에 한해 진행된다.

남이섬 별밤지기와 함께 별자리체험이 함께 진행되며, 요금은 성인기준 2만8000원(최소 2인 이상 가능)이다.

문의는 호텔정관루 리셉션센터 전화(031-580-8000)로 하면 된다.

한편 남이섬은 6월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한 '9월 특별판매 남이섬 입장권' 상품과 클룩(Klook) 남이섬 입장권 할인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 예약시 특별우대쿠폰북 1팩을 증정하며, 클룩으로 예매 시 지정된 날짜에 한해 레스토랑 & 액티비티 이용권 등을 선택 구매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kh@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