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뉴스

[영상] '박윤희 디자이너·팝아티스트 찰스장' 아트 콜라보레이션 제주신화월드에 개장

[제주=뉴스핌] 송유미 기자 = 제주신화월드가 ‘마이 리틀 포니(My Little Pony)’와 함께 기획한 아트 콜라보레이션 전시회 마이 리틀 포니 매직 파티(My Little Pony Magic Party)’가 10일 개장했다. 전시회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열린다.

10일 제주신화월드와 마이 리틀 포니(My Little Pony)가 함께 기획한 ‘마이 리틀 포니 매직 파티’ 전시회 개장식에 참여한 작가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주=뉴스핌] 송유미 기자= yoomis@newspim.com

이번 전시에는 패션 디자이너 박윤희쥬얼리 디자이너 김사라팝아티스트 찰스장패션 스타일리스트 박명선 등 17명의 아티스트들이 콜라보레이션 전시에 참여했다. 

팝아티스트 찰스장은 “긍정과 사랑, 열정 에너지를 상징하는 ‘해피 하트’를 마이리틀포니에 적용했다”며 관객분들이 해피 하트에게서 좋은 에너지를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채널A ‘하트시그널2’ 출연으로 인기몰이 중인 ‘그리디어스’의 패션 디자이너 박윤희도 개장식에 참석해 자신의 작품 '포니'에 대해 소개했다. 그는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펑키함과 영국의 시대배경을 나타냈다”며 “모히칸 스타일의 반항적인 젊은 세대가 콘셉트다”고 강조했다.

10일 제주신화월드와 마이 리틀 포니(My Little Pony)가 함께 기획한 ‘마이 리틀 포니 매직 파티’ 전시회 개장식에 팝아티스트 찰스장이 직접 디자인한 포니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주=뉴스핌] 송유미 기자= yoomis@newspim.com

마이 리틀 포니 아트 스튜디오의 포니 뱃지 판매금 전액은 제주특별자치도 백혈병 소아암협회에 기부될 예정이다.전시회와 동시에 일반 관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마이 리틀 포니 아트 스튜디오와 포토 스팟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아트 콜라보레이션 전시는 무료이며 아트 스튜디오 중 일부는 참가비가 있다.

yoomis@newspim.com


최신 영상 뉴스
이전 1 / 23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