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등록 : 2024-06-26 14:17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26일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서 2024 여름 감사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제는 오는 9월 4일까지 진행되며, 접속 일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주요 보상으로는 'WP 쿠폰(2종)', 'WP 장비 복구 쿠폰 선택 상자', '영웅 장비 선택 상자', '형상/탈것 초월소환 선물(11회)' 등이 있다. 특히 '형상'과 '탈것'은 최대 '신화' 등급까지 연성에 도전할 수 있다.
새로운 각성 보스 '태초의 테스투도'도 선보인다. 이 보스는 영지보스 '테스투도'를 7회 처치하면 등장한다. 넥슨 관계자는 "덩굴을 활용한 넓은 범위의 공격과 함께 일정 체력 단계에 도달할수록 더욱 강력한 공격을 사용해 협동의 재미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주요 처치 보상으로는 '전설' 등급의 방어구, 장신구 파편 및 '아퀴룬', '영웅' 등급의 '압제자' 무기 파편 등이 있다.
PVP(유저 대 유저) 대전이 불가능한 안전 사냥터 '뒤틀린 거울숲'도 추가됐다.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단독 입장만 가능하며, 주간 10시간 이용할 수 있다. 보상으로는 대량의 '심연 경험치'와 '희귀, 영웅 장비 파편', '침식해제 주문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