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등록 : 2024-10-29 10:17
[서울=뉴스핌] 김정인 기자 = 이노션은 주요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상생협력 강화를 위한 동반성장 비전 및 상생 프로그램 추진방향 등을 공유한 '2024 이노션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이어 두번째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이노션의 상생협력 의지를 공고히 하고 파트너사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약 180여명의 파트너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특히 이노션은 '칸 국제광고제', 'CES 박람회', 'IAA 모터쇼' 참관단 등 파트너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19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해외 전시 참관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하고, ▲파트너사 휴가 지원 프로그램인 '힐링캠프'를 비롯해 ▲상조용품 지원 ▲문화생활 지원 등 새롭게 확대된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공유하며 앞으로의 협력 방향성을 제시했다.
이날 행사에서 이노션은 상생협력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우수 파트너사 5곳과 ESG 평가 최우수 파트너사 1곳을 선정해 포상금 각 500만원을 수여하는 포상식도 진행했다.
이용우 이노션 대표이사는 "파트너사와의 협력은 우리의 성장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함께 나아갈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상생을 통한 성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kji0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