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등록 : 2020-02-05 14:52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샘키즈 수납장' 100만 세트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연다고 5일 밝혔다.
한샘의 '샘키즈 수납장'은 부피가 큰 출산용품부터 정리하기 어려운 아이들 장난감까지 깔끔하고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이즈와 색상, 안전하고 튼튼한 품질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샘은 '샘키즈 수납장'을 구매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샘키즈 수납장'을 찍고 SNS로 인증하는 1000명의 고객을 추첨해 신규 색상이 적용된 '샘키즈 서랍 박스 6p'를 증정한다.
증정하는 '샘키즈 서랍 박스 6p'는 기존 샘키즈 제품과 호환되는 사이즈로 제공하며, 신규 출시한 솜사탕, 그리너리 색상이 적용돼 아이 방의 분위기를 바꿔줄 수 있다.
또 2월 한 달 동안 '샘키즈 수납장'의 신규 색상인 '그리너리'와 '솜사탕' 에디션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의 고객에게 '아이너바움 항균 토이 클리너'를 증정한다. 아이들의 피부에 닿는 놀이 매트나 입에 들어갈 수 있는 장난감을 안전하게 소독할 수 있는 항균 스프레이 제품이다.
한샘 관계자는 "샘키즈 수납장의 1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두 가지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더불어 2월 한 달간 샘키즈 수납장을 최대 24% 할인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