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방송·연예

이종혁, KBS 단막극 '나의 너에게' 출연…'장애인의 날' 의미 더해

기사등록 :2021-04-16 09:15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배우 이종혁이 KBS 단막극 '나의 너에게'에 출연하며 '장애인의 날'에 의미를 더한다.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16일 이종혁이 KBS 1TV 단막극 '나의 너에게'에 출연한다고 알렸다.

'나의 너에게'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방송되는 장애 이해 드라마로 '베커형 근이영양증' 판정을 받고 삶을 포기했던 한 소년이 휠체어 육상에 관심을 갖고 꿈을 키워 나가는 이야기다. 오랜만에 안방 극장을 찾은 이종혁의 출연 소식이 기대를 자극한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배우 이종혁 [사진=빅보스엔터테인먼트] 2021.04.16 jyyang@newspim.com

극중 전직 육상 선수 '동석'으로 출연한 이종혁은 현재는 세탁소를 운영하며 딸 현아(임나영)와 소박한 행복을 누리며 살고있다. 하지만 어느날 갑자기 나타나 코치직을 제안하는 성훈(연제형)을 만나게되고, 그와 함께 감동적인 성장 스토리를 써내려갈 예정이다.

이종혁은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연기로 스크린과 안방 극장, 브로드웨이 무대까지 맹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본' 시리즈 스핀오프 미드 '트레드 스톤'의 국내 방영을 앞두고 있다.

한편, KBS1 '나의 너에게'는 오는 19일 오후 2시 30분 방영 예정이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