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방송·연예

박원, 21일 새 싱글 'You're Free' 발매…"故 박지선과의 대화를 가사로"

기사등록 :2021-04-16 10:47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박원이 故 박지선과의 대화를 담은 신곡을 발매한다.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16일 "박원이 오는 21일 새 디지털 싱글 '유어 프리(You're Free)'를 발매한다"고 밝히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박원이 오는 21일 새 싱글을 발매한다. [사진=어비스컴퍼니] 2021.04.16 alice09@newspim.com

이번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캘리그라피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먹고 싶었던 케이크의 섬 도넛 튜브를 타고 건너가 즐겨 읽던 책 속에도 들어갈 수 있는 마법도 있대'라는 신곡 가사의 일부가 공개되어 대중의 눈길을 끈다.

이는 박원이 생전 박지선과 나눴던 대화를 풀어낸 가사로, 두 사람의 애틋한 우정을 짐작케 한다. 진솔한 가사를 통해 박지선에 대한 마음을 담은 박원의 신곡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 곡은 박원이 친구 박지선을 위해 쓴 곡으로, 지난해 11월 박지선이 세상을 떠난 이후 큰 슬픔에 잠겼던 박원은 긴 애도의 시간을 갖고 여전히 그리운 친구를 위해 노래를 발표하게 됐다.

한편 박원의 신곡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