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산업

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 리볼버스' 대규모 업데이트

기사등록 :2021-07-22 12:37

신규 보스 그랜드마스터·데미갓 등장
출석부, 빙고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김정수 기자 = 게임빌은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침공' 콘텐츠의 신규 보스로 5성 영웅 '그랜드마스터'와 '데미갓'이 등장한다. 그랜드마스터는 위저드 계열 영웅으로 강력한 기본 공격과 마법 스킬을 함께 사용한다. 클레릭 계열 영웅인 데미갓은 회복과 방어를 동시에 수행 가능하다.

[사진 제공 = 게임빌] =아르카나

침공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는 '침공 상자' 내 영혼석을 통해 두 영웅을 보유하고 활용할 수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주 콘텐츠인 '길드레이드'는 격주로 열린다. 길드원들과 함께 보스 몬스터 '고블린의 왕'을 처치하면 길드 랭킹과 피해량에 따라 게임 내 각종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길드원들은 보유한 아르카나 스프레드 당 1회씩 하루에 총 5회까지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전투 참여 횟수는 매일 초기화 된다.

아르카나 소환 마일리지인 '별의 기억'과 '연성 시스템'이 새로 추가된다. 별의 기억은 '기억의 상점'을 통해 '찬란한 오색 아르카나' '운명석'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연성 시스템은 같은 등급의 유물과 영혼석을 상위 등급의 유물과 영혼석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게임빌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월간 출석부 이벤트'에서 매달 반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출석 횟수에 따라 '유물 소환권 10장' '아르카나 소환권 10장'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회 참여만 가능한 '7일 출석부 이벤트 Ⅱ'에서는 출석 횟수에 따라 '5성 영혼석 선택 상자' 등을 지급한다.

영웅 조합 횟수에 따라 빙고판을 완성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영웅 조합 빙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빙고 완성 단계에 따라 '크리스탈 1000개' 등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상시 진행중인 '룰렛' 이벤트는 '픽업 아르카나 소환권'과 '픽업 영웅 소환권' 등을 추가한다.

freshwater@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