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전국

전주시 텀블러 사용 후기·아이디어 공모

기사등록 :2021-09-15 13:55

[전주=뉴스핌] 홍재희 기자 = 전북 전주시가 일회용품 없는 청사를 만들기 위해 직원들의 텀블러 사용을 늘리기 위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

전주시는 '사진 올리Go, 힐링On, 텀블러 사용 후기 공모전'과 'Go아이디어 On선물, 텀블러 사용 활성화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No플라스틱 On텀블러 스티커[사진=전주시] 2021.09.15 obliviate12@newspim.com

'사진 올리Go, 힐링On, 텀블러 사용 후기 공모전'은 내달 31일까지 내부 게시판에 텀블러 사용 후기 사진을 올리면 10명을 선정해 시청 주변 협약 카페 이용 쿠폰을 제공한다.

신박상 5명에는 3만원 상당의 쿠폰이, 아차상 5명에는 2만원 상당의 쿠폰이 지급된다.

'Go아이디어 On선물, 텀블러 사용 활성화 아이디어 공모전'은 텀블러 사용을 활성화할 수 있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모으기 위한 것이다.

오는 30일까지 아이디어 3건을 선정해 텀블러 보관 가죽주머니와 2만~5만원 상당의 협약 카페 쿠폰이 제공된다.

전주시는 '2050 탄소중립'을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은 'No플라스틱 On텀블러'가 새겨진 원형스티커를 제작·배부해 텀블러 사용 독려한다.

전주시는 지난달 25일 시청사 인근 카페 17곳과 탄소중립 실천협약을 체결하고 공용텀블러 등 텀블러 사용 활성화를 추진해 나가고 있다.

obliviate@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