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산업

제네시스,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 공개

기사등록 :2021-11-11 10:53

뉴욕 맨하튼 '미트패킹 디스트릭트'에 오픈

[서울=뉴스핌] 정승원 기자 = 제네시스 브랜드는 10일(현지시간) 첫 브랜드 복합 문화 공간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Genesis House New York)'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제네시스 하우스'는 뉴욕 명소로 부상하고 있는 '더 하이라인(The High Line)', '리틀 아일랜드(Little Island)' 등이 있는 뉴욕 맨해튼의 문화 예술 중심지 '미트패킹 디스트릭트 (Meatpacking District) '에 위치해 있다.

[사진= 제네시스]

제네시스는 이번에 뉴욕에서 브랜드 문화 공간을 오픈하며 브랜드 자신감을 나타냈다.

'제네시스 하우스'는 차량 전시와 더불어 레스토랑, 라이브러리, 공연장, 테라스 가든 등을 포함한 복합 브랜드 거점으로 바쁜 일상에 휴식과 예술적 영감을 충전하는 도심 속 '문화의 오아시스'를 지향한다.

'제네시스 스튜디오 하남', '제네시스 수지' 등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디자인 해온 건축 사무소 '서아키텍스'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제네시스 하우스'는 차량 전시 공간을 넘어 도심 속 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전시장은 지하 1층을 포함한 3개층, 약 4340㎡ 규모로 구성됐다.

'제네시스 하우스' 1층은 브랜드 라인업부터 미래 브랜드 비전을 담은 콘셉트카까지 다양한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으로 거울 디스플레이의 반사효과를 활용해 전시된 차종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네시스 하우스' 2층은 '한국적 일상의 향유'를 테마로 ▲티 파빌리온 ▲라이브러리 ▲제네시스 하우스 레스토랑 ▲테라스 정원 등 한국 고유의 미와 정서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장재훈 제네시스 브랜드 사장은 "'제네시스 하우스'는 단순한 차량 전시 공간이 아닌 서로의 영감을 공유할 수 있는 도심 속 '문화 오아시스'로 자리할 것"이라며 "대담하고 혁신적인 브랜드 정신을 전파하는 동시에 집을 찾아온 손님을 정성을 다해 대하는 한국 문화와 같이 진정성 있는 고객 응대로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origin@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