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전국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청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기사등록 :2021-11-25 18:12

유수호 신임회장 "창의와 혁신으로 청년협의회 조직 내실화"

[평택=뉴스핌] 이성훈 기자 =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청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이 25일 오후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1층 강당에서 개최됐다.

행사는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내빈과 회원 등 80여명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평택=뉴스핌] 이성훈 기자 =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청년협의회 18대 회장으로 취임한 유수호 회장.2021.11.25 krg0404@newspim.com

이날 취임한 유수호 회장은 공약으로 창의와 혁신으로 청년협의회 조직 내실화, 젊은 인재 양성으로 연맹 회원 정예화, 회원 역량 배가로 국민운동 선도, 재정자립 현실화 및 투명경영 실천을 약속했다.

18대 회장으로 취임한 유수호 회장은 "평소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발전을 위한 희생과 사회의 번영과 봉사 활동에 공헌하는데 성원을 아끼지 않으신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회원님들께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모든 분야에서 사회적으로 신망과 덕을 많이 쌓은 선배 회원님들의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임기 동안 회원 여러분의 결속과 우의를 다지는데 한 알이 밀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 회장은 이어 "청년협의회 활동은 회원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봉사 정신과 적극적인 참여에 의해 이룩되는 것"이라며 "미래의 청년협의회의 위상을 설계하며 앞장서는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청년협의회가 되도록 함께 하자"고 강조했다.

이에 박종선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장은 축사를 통해 "유수호 청년회장을 구심점으로 힘을 합해 지혜를 모아 우리 국민운동단체 한국자유총연맹의 이념과 가치를 실현시키고 따뜻한 시민사회를 조성하는데 앞장 서 달라"고 당부했다.

krg0404@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