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방송·연예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

기사등록 :2021-11-30 11:16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넷플릭스의 새 예능 시리즈 '먹보와 털보'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넷플릭스는 30일 '먹보' 비와 '털보' 노홍철이 전국을 누비며 각양각색 다양한 여행의 재미를 선보이는 릴렉스한 풀코스 여행 버라이어티 '먹보와 털보'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먹보와 털보' 메인 포스터 [사진=넷플릭스] 2021.11.30 alice09@newspim.com

이번 예능의 메인 포스터는 바이크 위에서 한껏 포즈를 취하고 있는 비와 파이팅 넘치는 노홍철의 강렬한 표정이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먹고, 쉬고, 놀며 릴랙스한 풀코스 여행을 즐기는 먹보 비와 털보 노홍철의 즐거운 여정이 담겨 있어 기대감을 높아지고 있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는 장면 장면마다 큰 웃음을 선사하며 두 사람이 보여줄 다채로운 여행의 유쾌한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궂은 날씨에도 바이크를 타며, "이런 기분 처음이야"라는 비의 포효와 "넷플릭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외치는 노홍철의 굳은 다짐은 두 사람이 '먹보와 털보'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더해진다.

특히 1화에 음악 감독 이상순과 함께 게스트로 등장해, 여행의 시작을 함께할 이효리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비, 노홍철 그리고 김태호, 장우성, 이주원 PD와 뮤지션 이상순이 손잡고 선보일 찐 우정여행 버라이어티 '먹보와 털보'는 내달 11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