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방송·연예

VIVIZ, 7월 6일 신보 'Summer Vibe'로 컴백.. '新 서머퀸' 출격

기사등록 :2022-06-23 09:45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그룹 VIVIZ(비비지)가 5개월 만에 돌아온다. 

VIVIZ(은하, 신비, 엄지)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소식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연한 분홍색의 색감이 가득한 배경 속 테이블에 놓인 세 잔의 음료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반짝거리는 크리스탈의 액세서리와 청량한 느낌이 가득 담긴 유리잔이 어우러져 강렬하면서도 아름다운 모습으로 돌아올 비비지의 컴백을 예고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비비지가 새 앨범 '서머 바이브'로 컴백한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 2022.06.23 digibobos@newspim.com

이와 함께 앨범명 'Summer Vibe(서머 바이브)'와 발매일 '2022.07.06'이 공개됐고, 여름을 겨냥한 신보 발매와 새로운 '서머퀸'의 출격을 알려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지난 2월 첫 번째 미니앨범 'Beam Of Prism(빔 오브 프리즘)'을 발매하고 새로운 활동에 나선 VIVIZ는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BOP BOP!(밥 밥!)'으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총 7개에 이르는 전 트랙을 차트인 시키는 저력을 발휘했다. 또한 발매 일주일 만에 음악방송 2관왕에 오르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아울러 '그래미 글로벌 스핀'을 통해 미국 진출에 첫발을 내디딘 VIVIZ는 'BOP BOP! (Yves V REMIX)'을 발매하고 미국, 유럽 등 아이튠즈 차트에서 존재감을 발휘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2'에 출연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효린으로부터 '한 수 아래'로 지목될 때에도 "두 수, 세 수가 아니라 한 수 아래라 다행이다"라거나,  경연 성적이 5위로 발표됐을 때도 "오위, 뭔가 발음이 예쁜 것 같다. 오위 귀여운 것 같다"라고 말하는 등 '긍정 퀸'으로 등극, 깜찍하고 귀여운 새로운 면모를 보여줬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퀸덤2'에서 '긍정 파워의 퀸'으로 주목받은 비비지 [사진='퀸덤2' 방송화면 갈무리] 2022.06.23 digibobos@newspim.com

5개월 만에 신보 'Summer Vibe'로 돌아오는 VIVIZ는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서머퀸의 자리를 정조준할 예정이다. 

한편 VIVIZ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Vibe'는 7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igibobos@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