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방송·연예

트롯 정동원과 래퍼 베이식 특급 콜라보... '구필수는 없다' OST 열 번째 주자

기사등록 :2022-06-23 16:32

'Alright' 23일 음원 발매
가사와 랩, 정동원이 직접 써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가수 정동원과 래퍼 베이식이 특급 콜라보레이션을 펼친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동원과 베이식이 호흡을 맞춘 ENA 특별 기획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OST Part.10 'Alright (올라잇)' 음원이 발매된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정동원을 내세운 드라마 '구필 수는 없다' 10번째 OST 'Alright'의 커버 [사진=뉴에라프로젝트] 2022.06.23 digibobos@newspim.com

'구필수는 없다'는 세대 초월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생활 밀착형 휴먼 코믹 드라마로 곽도원, 윤두준, 정동원, 한고은, 박원숙 등이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동원과 베이식은 '구필수는 없다' OST 열 번째 주자로 나서며 대미를 장식하게 됐다.

정동원과 베이식이 참여한 'Alright'은 정동원이 수준급 랩을 바탕으로 정석에 가까운 힙합을 구현했다. 이를 위해 특별히 국내 원톱 랩 스킬을 보유한 베이식이 전반적인 프로듀싱은 물론 작사와 랩으로 함께 했다.

특히 눈여겨볼 점은 정동원의 작사 참여이다. 'Alright'은 인생과 꿈에 대한 다짐과 포부를 청소년의 시선으로 담아낸 곡으로, 정동원이 직접 쓴 가사와 랩을 통해 성인의 시선과는 또 다른 매섭고 굵직한 포부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베이식이 트로트 가수 정동원을 완벽한 래퍼로 프로듀싱하며 프로듀서의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줬다. 다가오는 여름, 정동원과 베이식의 강렬하고 시원한 랩과 사운드를 통해 무더운 더위를 이겨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구필수는 없다'는 매주 수, 목 밤 9시에 방송되며, ENA 채널은 올레 tv 29번, Btv 40번, U플러스 tv 72번, 스카이라이프 34번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올레 tv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에서도 밤 10시 30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digibobos@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