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문화

[금주 OTT 신작] 넷플릭스 '카터' '샌드맨', 왓챠 '씽' '패신저스' 공개

기사등록 :2022-08-06 08:01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왓챠에서 '씽' '딩대' '패신저스' 등 화제작들과 함께 최신 인기 중국 드라마 '수용: 라이벌 로맨스'를 공개한다. 넷플릭스에서는 오리지널 영화 '카터'와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을 선보인다.  

[사진=왓챠]

매튜 맥커너히, 리즈 위더스푼, 스칼렛 요한슨, 태런 애저튼 등 초호화 보이스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인기 뮤지컬 애니메이션 '씽'이 왓챠를 찾아온다. 전대미문의 오디션에 참가한 동물들의 꿈과 도전을 그린다. 한때 잘 나갔던 코알라 버스터 문(매튜 맥커너히)은 도산 위기에 처한 극장을 살리려 대국민 오디션을 개최하지만, 우승 상금을 1000달러에서 10만 달러로 잘못 홍보하는 실수를 한다. 25남매를 키우는 슈퍼맘 돼지 로지타(리즈 위더스푼), 실연의 아픔을 노래하는 록스타 고슴도치 애쉬(스칼렛 요한슨), 험상궂은 외모에 반전 꿀성대 고릴라 조니(태런 애저튼) 등 소울 넘치는 동물들의 스토리와 흥겨운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비틀즈부터 레이디 가가까지 시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64곡의 풍성한 사운드트랙과 배우들이 직접 부른 노래를 만날 수 있다.

[사진=왓챠]

EBS 인기 유튜브 웹예능 '딩대' 시즌 1~3을 왓챠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펭수 신드롬을 일으킨 '자이언트 펭TV' 제작진이 대거 참여한 '딩대'는 성인들을 대상으로 정규 교육과정에서 배우지 않았지만 살아가는데 필요한 지식과 궁금했던 점을 해결해 주는 토크쇼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코끼리 교수 '낄희'와 부엉이 조교 '붱철'이 등장해 최신 유행과 지식을 짚어주는 '교양강좌', 현실적인 연애 조언을 담은 '연애톡강'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MZ 세대가 궁금해하는 소재와 사회적 이슈를 솔직하고 유쾌하게 풀어낸다. 황광희, 황치열, 침착맨이 역대 MC를 맡았으며 5일 왓챠에 공개됟나. 시즌 3는 매주 수요일에 새 에피소드가 추가로 서비스된다.

[사진=왓챠]

최신 인기 중국 드라마 '수영: 라이벌 로맨스'가 왓챠에서 서비스된다. 매각 위기에 놓인 회사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저우루이(천쿤)와 매번 그와 치열하게 대립하는 경쟁사의 뤄자(신지뢰)가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IT 업계의 전설적인 영업사원인 두 사람은 회사의 인수합병을 위해 치열하게 맞붙고, 어느덧 서로에게 빠져들며 연인으로 발전한다. 중국의 인기 스타 천쿤과 '장강도'의 배우 신지뢰가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 작품으로, 베이징의 오피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설렘 가득한 직장 로맨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왓챠에서 매주 월~금요일에 새 에피소드가 추가로 공개된다.

[사진=SONY]

왓챠에서 제니퍼 로렌스, 크리스 프랫 주연 영화 '패신저스'를 HDR의 선명한 화질과 돌비 애트모스의 풍부한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다. 120년의 기간을 약속한 우주 동면 여행 중, 단 두 명의 남녀만이 90년이나 일찍 깨어나면서 시작되는 SF 블록버스터다. 초호화 우주선 아발론 호는 동면 상태의 탑승객 5천여 명을 태우고 120년 후의 개척 행성으로 떠난다. 그러나 알 수 없는 이유로 출발한 지 30년 만에 짐 프레스턴(크리스 프랫)과 오로라 레인(제니퍼 로렌스)이 깨어나고 우주선에 치명적인 결함이 있다는 사실을 발견한다. 폐쇄된 우주선에 갇혀 평생 우주를 유랑하는 이야기와 인간 감정과 심리 변화에 대한 탁월한 묘사가 돋보인다.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액션 영화 '카터'가 공개된다. 의문의 작전에 투입된 '카터'가 주어진 시간 안에 자신을 되찾고 미션을 성공시켜야만 하는 리얼 타임 액션 영화다. DMZ에서 발생한 바이러스로 미국과 북한이 초토화된 지 두 달, 카터는 기억을 잃은 채 미션에 투입된다. 바이러스의 유일한 치료제인 한 소녀를 데려오라는 미션을 받은 카터는 귓속에서 들려오는 목소리를 따라 움직여야 한다. 명령을 어기거나 실패하면 입안의 살상용 폭탄이 터진다. 인간병기 카터를 막기 위해 CIA와 북한군은 무자비한 공격을 퍼붓는다. 주원이 카터 역으로 강렬한 변신을 했으며 이성재, 정소리, 정재영 등의 앙상블이 풍성함을 더한다. 정병길 감독이 맨몸 격투부터 총격전, 고공 낙하, 카 액션 등 무극강의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사진=넷플릭스]

독보적인 분위기와 탄탄한 세계관으로 100만 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린 DC 코믹스의 샌드맨이 넷플릭스 시리즈로 탄생했다. '샌드맨'은 오랜 세월 갇혀 있다 탈출한 꿈의 군주 모르페우스가 빼앗긴 꿈의 도구들과 잃어버린 힘을 되찾으려는 여정을 그린다. '영원 일족'의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다크 호러 판타지 특유의 어둡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보는 이를 압도한다. 원작자 닐 게이먼이 총괄 제작으로 참여하고 톰 스터리지가 모르페우스를, 제나 콜먼이 조아나 콘스탄틴을 연기한다. 궨덜린 크리스티, 데이비드 슐리스, 보이드 홀브룩이 출연해 화려한 캐스팅도 주목받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전미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라는 압도적인 흥행 성적을 기록한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이 넷플릭스에 상륙한다. 남자 친구와 함께 그의 고향 싱가포르로 여행을 떠난 레이철 추가 남친 가문의 재력을 알게 되고, 둘의 연애를 반대하는 엄마와 사교계 명사들의 질투를 마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모든 캐릭터를 아시안으로 캐스팅해 화제를 모았고 화려한 비주얼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북미 극장가를 휩쓸었다. 미국 유명 시트콤 '프레쉬 오프 더 보트'의 제시카를 연기한 콘스탄스 우가 레이철을 연기하고 헨리 골딩이 그녀의 남자 친구 닉을 연기한다. 홍콩 대표 액션배우로 불린 양자경이 닉의 엄마로 출연한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