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산업

스타벅스, 내달 2일부터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기사등록 : 2023-10-26 09:49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미션음료 3잔 포함 17잔 구매 후, e-스티커 적립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내달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60일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다.

올해 미션 음료는 겨울 스타벅스 대표 메뉴인 '토피 넛 라떼'와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및 부드러운 크림 음료인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등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함께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가 포함된다.

증정품은 대표적인 겨울 e-프리퀀시 아이템 2024 '스타벅스 플래너' 3종과 함께 앙코르 아이템인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 2종이다. 여기에 '2024 스타벅스 캘린더'도 새롭게 추가했다.

e-프리퀀시 사은품. [사진= 스타벅스코리아]

'2024 스타벅스 캘린더'는 벽걸이형으로 제작됐다. 내지를 고정하는 프레임은 너도밤나무로 제작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일자가 지난 후에는 일러스트 부분만 잘라낸 후 스티커 등으로 벽에 부착해 인테리어 효과도 줄 수 있다.

 '2024 스타벅스 플래너'는 몰스킨과 협업해 제작했다.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데일리 플래너'(샌드 색상, 카멜 색상)와 일자를 자유롭게 작성하고 나만의 목표나 습관을 트래킹 할 수 있는 '언데이티드 위클리(블랙 색상)'로 다양성을 더했다.

이 외에도 2019년 큰 인기를 끌었던 아이템 펜을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 2종으로 재단장해 앙코르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독일의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와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은 샌드와 블랙 색상 중에 선택 가능하다.

증정품은 스타벅스 앱 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되어 매장별, 일자별로 선착순 예약 증정되며,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무료 음료 쿠폰(톨 사이즈) 3장으로 대체 지급한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11월 2일부터 11월 6일까지 5일 동안 e-프리퀀시를 완성해 플래너로 예약 및 교환하는 고객에게 플래너 1권을 추가 증정하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가 증정은 샌드 플래너 1종이며 라미 스페셜 에디션과 캘린더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손정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오랜 거리두기 이후 돌아온 크리스마스를 기다리신 고객님들이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스타벅스와 함께 즐거움과 추억을 마음껏 쌓는 연말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